이채민♥류다인, 공식행사에도 함께...당당한 MZ 커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채민, 류다인이 8개월째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5일, 이채민과 류다인은 개인 계정을 통해 영화 '청설' 시사회에 동반 참석한 인증샷을 남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류다인이 열애 중인 이채민 옆에 나란히 서서 노윤서의 얼굴을 가리키고 있다.
앞서 노윤서와 류다인, 이채민은 지난해 3월 종영된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혜리 기자]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채민, 류다인이 8개월째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5일, 이채민과 류다인은 개인 계정을 통해 영화 '청설' 시사회에 동반 참석한 인증샷을 남겼다.
이채민은 '청설'의 주연 노윤서를 태그하며 "영화 '청설' 재밌으니까 꼭 보세요"라는 글을 기록했다. 류다인도 노윤서를 태그하며 "노윤서의 청설 좋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류다인과 노윤서는 팔짱을 끼고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류다인이 열애 중인 이채민 옆에 나란히 서서 노윤서의 얼굴을 가리키고 있다.
앞서 노윤서와 류다인, 이채민은 지난해 3월 종영된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호흡을 맞췄다. 그중 류다인과 이채민은 작품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의 열애는 지난 3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데이트 영상이 퍼지면서 알려졌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여느 연인처럼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거리를 걷고 있었다.
이에 열애설이 불거지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채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이채민 씨는 류다인 씨와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당시 류다인 소속사였던 에이그라운드도 이채민과 류다인의 교제를 인정하며 같은 입장을 전했다. 현재 류다인은 지난 8월 전속계약을 체결한 앤드마크에 소속돼 있다.
한편 류다인은 지난 2020년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으로 데뷔했다. 그는 올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명자은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아 많은 대중에게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채민은 지난 2021년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해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넷플릭스 '하이라키' 등의 드라마로 얼굴을 알렸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이채민, 류다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