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루머에 열애설까지, 로제 “댓글이 나를 무너뜨렸다”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로제가 신곡 '아파트'(APT.)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며 기쁜 마음과 함께 악플로 인한 고통을 털어놨다.
4일(현지시간) 미국 페이퍼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로제는 "사람들이 점점 더 한국 문화에 관해 배워 나가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며 "곡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이제는 완전히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아파트'는 지난달 18일 발매된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신곡 ‘아파트’(APT.)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며 기쁜 마음과 함께 악플로 인한 고통을 털어놨다.
4일(현지시간) 미국 페이퍼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로제는 “사람들이 점점 더 한국 문화에 관해 배워 나가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며 “곡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이제는 완전히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아파트’는 지난달 18일 발매된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이다. 술자리 게임인 ‘아파트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노래다.
브루노 마스와 협업에 대해 “마스가 ‘아파트’를 부를 것이라고 믿은 사람은 내가 유일했다”며 “그 노래는 보내지 말라는 반응이었는데 이 노래가 아니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로제는 자신의 첫 정규 앨범 ‘로지’(rosie)는 ‘아파트’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앨범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로지’를 취약하고 혼란스럽기 마련인 20대에 관한 앨범이다.
앞서 로제는 중국 온라인상에서 시작된 마약 루머 등으로 고통 받았고, 배우 강동원과의 열애설까지 불거지기도 했다.
로제는 “(온라인) 세상에 얼마나 취약하고 중독되어 있는지, 사랑과 이해를 받고 싶은 갈망이 얼마나 큰지 깨달았다”며 “인터뷰 때도 아무렇지 않은 척 하지만 모든 단어와 댓글이 저를 무너뜨린다”고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로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람들이 저를 오해하지 않았으면 한다”며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솔직하게 열린 모습을 보여줄 준비가 돼 있다”고 덧붙였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이지아, LA에 강림한 여신 자태
- 5주 동안 8㎏ 감량, 하루 단 16분이면 충분하다?(‘몸신의 탄생’)
- 이윤진 ‘호텔에서 밤일?’ 가짜뉴스 고소 검토 “떨어져 있는 아들, 가족들에 상처”(이제 혼자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
- [단독] 과즙세연에 16억원을 태웠다고? ‘칼차단’에 “돈 떨어지면 알아서 떨어져라냐” 울분
- 입이 떡 벌어지는 추신수 美 대저택, 5500평 규모 농구장·박물관·영화관까지 ‘없는 게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