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티베로, 'AWS 인더스트리 위크 2024' 참가…'티베로 on AWS'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맥스티베로가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주최하는 'AWS 인더스트리 위크 2024'에 참여한다.
티맥스티베로는 AWS의 'ISV 엑셀러레이트 파트너'이자 공공 부문 파트너로 이번 행사에 참가해 다양한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DB) 솔루션을 선보인다.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솔루션 '티베로'와 포스트그레SQL 기반 오픈소스 DBMS 플랫폼 '티맥스 오픈SQL'을 AWS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맥스티베로가 아마존웹서비스(AWS)가 주최하는 'AWS 인더스트리 위크 2024'에 참여한다.
오는 7일 서울 삼성동에서 개최되는 'AWS 인더스트리 위크'는 주요 산업별 최신 트렌드, 비즈니스를 위한 새로운 인사이트와 함께 AWS 클라우드로 혁신을 만든 다양한 산업별 고객 사례를 공개한다.
티맥스티베로는 AWS의 'ISV 엑셀러레이트 파트너'이자 공공 부문 파트너로 이번 행사에 참가해 다양한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DB) 솔루션을 선보인다.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솔루션 '티베로'와 포스트그레SQL 기반 오픈소스 DBMS 플랫폼 '티맥스 오픈SQL'을 AWS 환경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티베로는 AWS 클라우드 환경에서 '액티브-액티브' 이중화 구성이 가능하도록 'TAC(Tibero Active Clustering)' 기능을 제공한다. 시스템 장애 시에도 서비스 중단 없는 안정적 운영 환경을 보장하며, 온프레미스(구축형)와 클라우드 환경 간 성능 차이가 작다는 특징이 있다.
이희상 티맥스티베로 대표는 “AWS와 교육, 마케팅, 영업 등의 네트워크를 공유하며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AWS와 함께 티베로 DBMS의 우수한 기술력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DBMS 현대화(Modernization)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선 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막오른 `미국의 선택`...해리스-트럼프 초접전
- 서초 서리풀 그린벨트 푼다…고양·의왕·의정부 신규택지 5만호 공급
- KT, '온디바이스 AI'에 '8K 화질' 더한 셋톱박스 공개…“IPTV를 AI 허브로”
- 앤디 김, '한국계 최초' 美 상원의원 당선
- 차세대 지방세 시스템, 티베로 DBMS로 안정 운영 지원…공공 국산 윈백 성공 사례
- SCEWC 2024, 혁신 도시·기술 각축장 되다
- 네카오·쿠팡 등 플랫폼기업 “플랫폼 규제권한 정리 필요”
- '킥스 패닉' 보험사 채권발행 역대 최고액 달성…이자 부담↑
- 우크라이나 “구글맵 업데이트로 비밀 군사기지 노출” 항의
- 카카오뱅크, 압도적 트래픽 기반 역대 최대 실적 달성…3분기 영업익 1737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