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日 다음은 싱가포르…'핀테크 페스티벌 2024'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글과컴퓨터는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2024(SFF 2024)'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SFF 2024는 700여개의 기업과 약 6만6000명의 참가자, 970명의 발표자가 함께하는 세계 최대 핀테크 행사로, 2016년부터 매년 싱가포르 통화청이 후원하고 있다.
한컴은 이번 SFF 2024 참가를 통해 아시아·글로벌 핀테크 시장에서 AI와 자동화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현지 사업 파트너들과의 협력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시장 중심으로 해외 네트워크 확대 및 글로벌 진출 가속화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한글과컴퓨터는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2024(SFF 2024)'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SFF 2024는 700여개의 기업과 약 6만6000명의 참가자, 970명의 발표자가 함께하는 세계 최대 핀테크 행사로, 2016년부터 매년 싱가포르 통화청이 후원하고 있다.
한컴은 현장에 부스를 열고 '한컴 SDK'와 '어스(Auth) SDK'를 선보인다. 한컴 SDK는 오피스, PDF, OCR, 데이터 로더 등 다양한 프로그램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제품군이다. 이를 통해 기업의 업무 자동화를 돕고 데이터 처리 효율을 높인다.
어스 SDK는 얼굴 인식 기반 본인 인증 기술로, 서비스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다. 얼굴 정보 패턴을 생성하고 위변조 여부를 확인해 안전한 디지털 인증 환경을 보장하기 때문에 금융, 공공행정, 의료, 스마트시티 등 다양한 산업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컴은 이번 SFF 2024 참가를 통해 아시아·글로벌 핀테크 시장에서 AI와 자동화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현지 사업 파트너들과의 협력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최근 일본 법인을 설립하고, 일본 최대 IT 전시회인 '2024 재팬 IT 위크 어텀'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연수 한컴 대표는 "당사 제품이 세계 시장에서 안정적인 디지털 인증 및 AI 자동화 솔루션으로 자리 잡을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필승지역' 펜실베이니아도 승리…백악관 귀환 성큼[2024美대선]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