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율리 ‘옥씨부인전’ 합류, 포악한 임지연 아씨된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율리가 '옥씨부인전'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1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율리가 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캐스팅되어 새롭게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하율리 배우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옥씨부인전'과 함께 또 한 번 완벽한 변신을 꾀하고 있는 하율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하율리가 ‘옥씨부인전’에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1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율리가 드라마 ‘옥씨부인전’에 캐스팅되어 새롭게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하율리 배우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11월 30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임지연 분)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추영우 분)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다. 앞서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이 공개되며 기대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하율리는 극중 ‘김소혜’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이 박힐 캐릭터를 연기한다. 김소혜는 김낙수의 애지중지하는 딸이자 구덕이(임지연 분)의 아씨. 제 할 일을 모조리 구덕이에게 떠넘길 정도로 배우는 것을 싫어하고 흉포한 성격을 지닌 인물로 하율리는 김소혜 역을 맡아 구덕이 역 임지연과 호흡을 맞춘다.
하율리는 앞서 JTBC ‘시지프스‘와 SBS ‘홍천기’, SBS ‘오늘의 웹툰‘, 카카오 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 tvN ‘판도라: 조작된 낙원‘ 등 다양한 장르 속에서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소화,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왔다.
특별히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는 단아한 비주얼과 한복 자태를 뽐내며 까칠하지만 속 깊은 매력을 지닌 배경희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채로 그려내며 작품과 함께 뜨거운 사랑을 받는가 하면, 최근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극과 극의 반전 면모를 지닌 방우이를 연기하며 극의 텐션 유발자로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옥씨부인전'과 함께 또 한 번 완벽한 변신을 꾀하고 있는 하율리. 그가 새 작품에서 보여줄 열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
- “16억원 돈통, 차단 엔딩” 과즙세연 열혈팬 울분 주장‥스치면 터진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