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천 우안 자전거도로 30일까지 일부 통제…송수관로 매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원주시상하수도사업소가 30일까지 원주천 우안 자전거도로 일부 구간을 통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업소는 태장동 일야미천 합수부에서 상류 방향으로 400m 구간에 송수관로를 매설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시 사업소에 따르면 이번 송수관로 매설 공사는 시내 수압 불안정 문제를 해소하고, 향후 용수 수요변동에 안정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뉴스1) 신관호 기자 = 강원 원주시상하수도사업소가 30일까지 원주천 우안 자전거도로 일부 구간을 통제한다고 6일 밝혔다. 사업소는 태장동 일야미천 합수부에서 상류 방향으로 400m 구간에 송수관로를 매설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시 사업소에 따르면 이번 송수관로 매설 공사는 시내 수압 불안정 문제를 해소하고, 향후 용수 수요변동에 안정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된다.
한편 시는 현재 시내 이 송수관로 매설을 비롯한 송·배수관로 14.6㎞, 배수지와 가압장 각 1곳을 설치하는 사업을 추진 중이다. 시비 420억 원을 투입 중이다. 내년 해당 모든 공사를 준공할 계획이다.
skh8812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