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보유 종목 최신 소식 알림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보유 종목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주주알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주주알림 서비스는 보유종목에 ▲IR 정보 ▲주주통지 ▲실적 발표 등이 발생하면 이를 안내하는 서비스다.
키움증권은 주주총회 소집 통지, 배당금 지급 통지, 주요 보고서 발간, 주주 서한 등이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만큼 투자 정보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보유 종목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주주알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주주알림 서비스는 보유종목에 ▲IR 정보 ▲주주통지 ▲실적 발표 등이 발생하면 이를 안내하는 서비스다. 키움증권 계좌로 코스피∙코스닥시장 일반 종목을 보유하고 있다면 영웅문S#(MTS)로 기업의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키움증권은 주주총회 소집 통지, 배당금 지급 통지, 주요 보고서 발간, 주주 서한 등이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만큼 투자 정보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주주알림은 주주 권리 향상을 위한 개인화 서비스의 핵심”이라며 “주주알림을 시작으로 추후 주주 관련 콘텐츠를 더 강화해 투자자들의 신속한 대응과 현명한 투자 결정을 돕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OB맥주 카스의 이상한 가격표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
- 40주년 앞둔 쏘나타, 얼굴 바꾸니 美 판매량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