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엘리베이터, 3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엘리베이터 부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K엘리베이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엘리베이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TK엘리베이터는 3년 연속 품질만족지수 1위 자리를 지켰다.
서득현 TK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업계 최초 3년 연속 1위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안전, 품질, 고객 중심을 위해 노력하고 혁신 기술을 통해 고객이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컴퍼니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TK엘리베이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엘리베이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TK엘리베이터는 3년 연속 품질만족지수 1위 자리를 지켰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경험한 소비자와 전문가가 평가하는 종합지표로 올해 조사에는 7만7000여명이 참여했다. TK엘리베이터는 성능, 신뢰성, 사용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 6개 항목과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 3개 항목에서 모두 최고점을 받으며 우수한 품질을 입증했다.
독일에 본사를 둔 TK엘리베이터는 △TWIN △MULTI △IWALK △MAX 등 다양한 혁신 기술과 디지털 서비스를 갖춘 세계 4대 승강기 기업이다. 2024년엔 '올해의 브랜드 대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기술력과 디자인에서도 인정을 받았다.
수상작인 '인텔리전스 엘리베이터 클리닝 시스템'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로봇 청소기가 자동으로 바닥을 스캔하고 청소하는 방식으로 사용자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했다.
서득현 TK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업계 최초 3년 연속 1위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안전, 품질, 고객 중심을 위해 노력하고 혁신 기술을 통해 고객이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컴퍼니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TK엘리베이터 #3년연속 #품질만족지수1위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비트코인, 트럼프 우세에 1억300만원 돌파(종합)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