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경남 아동복지시설에 빔프로젝트 52대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도는 6일 도청에서 경남 디지털배움터 교육사업 위탁 기관인 케이티 씨에스(KTcs)의 경남지역 아동복지시설 51개소 디지털기기(빔 프로젝트와 스크린) 52대 전달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신종우 경남도 복지여성국장, 신동명 KTcs 고객서비스 사업단장, 조유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장, 박미경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경남도는 6일 도청에서 경남 디지털배움터 교육사업 위탁 기관인 케이티 씨에스(KTcs)의 경남지역 아동복지시설 51개소 디지털기기(빔 프로젝트와 스크린) 52대 전달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신종우 경남도 복지여성국장, 신동명 KTcs 고객서비스 사업단장, 조유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장, 박미경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경상남도 디지털배움터 교육 사업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를 통해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정보통신기술(ICT) 기반의 나눔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기탁한 디지털기기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보호전문기관 등 도내 아동복지시설 51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신종우 경남도 복지여성국장은 "이번 전달식은 기기 전달을 넘어 아이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기 준비와 전달을 위해 애쓴 KTcs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한편 경상남도 디지털배움터 교육사업은 도민 누구나 디지털 혜택을 누리도록 하기 위해 경남도가 KTcs에 위탁해 2020년도부터 이어오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소녀가장 성폭행하다 급사…천벌 받은 인도 남성
- 해리스 "대선 결과 받아들여야…트럼프 정권이양 돕는다"(종합)[트럼프 시대]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
- 비트코인 1억 넘어 어디까지[트럼프 시대]
- 까치발 조세호 "아내 키 180㎝ 아냐 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