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대학가요제' 선곡 맞교환전…윤상 "도 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대학가요제' 3라운드 룰을 두고 심사위원들 사이에서 원성이 나온다.
7일 방송되는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 5에서 내가 선택한 곡을 상대가 부르고, 상대가 선택한 곡을 내가 부르는 '선곡 맞교환전'이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가장 시끄러운 두 팀인 호원대 오이스터즈와 카이스트 인피니트의 매치가 성사된다.
'TV조선 대학가요제' 5회는 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이스터즈·인피니트 맞대결…"가장 시끌벅적"
[더팩트 | 공미나 기자] 'TV조선 대학가요제' 3라운드 룰을 두고 심사위원들 사이에서 원성이 나온다.
7일 방송되는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TV조선 대학가요제' 5에서 내가 선택한 곡을 상대가 부르고, 상대가 선택한 곡을 내가 부르는 '선곡 맞교환전'이 펼쳐진다. 허를 찌르는 진행 방식에 심사위원들마저 경악한다.
이날 미션은 내가 부를 줄 알고 고른 곡을 나의 경쟁 상대에게 줘야 하며, 맞붙은 두 팀 중 한 팀은 무조건 탈락한다. 작사가 김이나는 "이 미션이 과연 옳은 것인가 의문"이라고 목소리를 높인다. 윤상마저 "'대학가요제' 진짜 어렵다. 도를 넘는 미션"이라고 말한다.
이런 가운데,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가장 시끄러운 두 팀인 호원대 오이스터즈와 카이스트 인피니트의 매치가 성사된다. MC 전현무는 "3라운드에서 가장 시끌벅적한 대결이 될 것"이라고 예측한다. 또 이번 라운드는 선곡을 서로 교환해야 하는 만큼 양 팀의 불만도 만만치 않았다. 오이스터즈가 "인피니트 형들에게 배신감을 느꼈다"고 토로하자 인피니트는 "저희도 무척 당황했다"고 맞서며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친다.
한편 이재엽과 유다원은 깊은 감성을 간직한 무대로 울림을 선사한다. 심사위원 김형석이 작곡한 명곡으로 무대에 오른 이재엽은 "작곡가 앞이라 너무 떨리고 꼭 이기고 싶은 마음"이라며 당찬 소감을 밝힌다. 유다원은 말기암 시한부 연인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다룬 이승환의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로 반격한다. 특히 유다원은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게 바치는 무대로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든다. 유다원은 "아버지 기일까지는 남아있고 싶다"는 간절한 바람도 전한다.
'TV조선 대학가요제' 5회는 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구연경 리스크' LG복지재단 떠난 인요한…새 이사에 박지성 장인 합류
- 악화된 여론에 직접 나선 尹…반전 기회 만들까
- 尹 쇄신 요구하면서…'김건희 특검법' 선 긋는 국민의힘
- 미 대선 운명의 날…승부 갈릴 최대 경합주는? (영상)
- [조금 특별한 '애니'③]'BIAF 2024', 세계 각국의 애니메이션이 한자리에
- 이대로면 '폭망'…YG, 올해 히트 곡·앨범 전무[TF초점]
- [오늘의 날씨] 동장군 기세 매섭네…아침 기온 영하로 '뚝'
- [그래도 K리그] '좌불안석' 수원삼성, 최종전 순위에 속탄다
- 서유석 회장 야심작 '디딤펀드', 출시 한 달 성적표 '부진' 왜?
- 차입금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한세엠케이, 반등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