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복지재단, 발달장애 아동 미술 작품 전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복지재단은 서울시어린이병원과 8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삼성아동교육문화센터 1층에서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미술치료교육 작품전시회 '꿈을 그리는 별별 우리들의 우주'(사진)를 공동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서울시어린이병원에서 예술 통합 치료교육 모델을 통해 잠재된 예술성을 보여준 발달장애 아동과 청소년 42명의 작품 77점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복지재단은 서울시어린이병원과 8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삼성아동교육문화센터 1층에서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미술치료교육 작품전시회 ‘꿈을 그리는 별별 우리들의 우주’(사진)를 공동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서울시어린이병원에서 예술 통합 치료교육 모델을 통해 잠재된 예술성을 보여준 발달장애 아동과 청소년 42명의 작품 77점을 선보인다. 삼성문화재단 리움미술관의 전문인력이 전시장 설치와 운영을 지원하고, 삼성생명공익재단은 삼성아동교육문화센터 1층을 전시공간으로 제공했다. 전날 열린 개막식에는 전시참여 아동과 가족, 예술치료 및 관련 학계 교수, 학생, 병원 치료사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용권 기자 freeuse@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아리서 몸파는 여자가…” 유치원 딸 두고 목숨끊은 성매매女
- 300명 사살 우크라 드론조종사…게임만 하던 20대 아이
- 홍준표 “우리가 내쫓은 이준석은 두 번이나 이겼다”
- [단독] 尹, 7일 ‘金여사 문제’ 사과… ‘외교·의전 외 활동중단’ 밝힐 듯
- 카페 천장 뚫고 끼인 남성… 온몸엔 배설물 ‘범벅’
- [속보]파주 여관서 50대女 흉기 사망 발견…동숙男 긴급체포
- “고환 있고, 자궁 없다” 알제리 女복서, 진짜 남자였네
- 본투표 시작날 “50.015%로 해리스 승리 확률” 전망
- [단독]김동연·김경수 ‘극비 독일 회동’…이재명 1심 선고 앞두고 정국 논의
- 차량 보병 교육 못받은 北 병사들 벌판서 우왕좌왕하자 버리고 떠나는 러 전차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