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짤 장인 홍경 “옷 물릴 때까지 입어” 반전 고백 (씨네타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경이 남친짤 비법을 공유했다.
11월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청설'의 홍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남친짤'로 사랑받는 홍경을 향해 "사복 스타일링이 너무 멋있다"고 비법을 물었다.
홍경이 "5장 정도 찍는다"고 하자 박하선은 "근데 그렇게 잘 나오는 거냐. 너무하다"며 사진도 잘 찍는 홍경의 매력을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홍경이 남친짤 비법을 공유했다.
11월 6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청설'의 홍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남친짤'로 사랑받는 홍경을 향해 "사복 스타일링이 너무 멋있다"고 비법을 물었다. 홍경은 "저는 그런 건 없다. 하나 사면 오래 입고 물릴 때까지 입는 스타일이다. 저보다 더 잘 입으시는 분들께 물어봐야 할 것 같다"며 부끄러워했다.
박하선은 "셀카도 정말 잘 찍더라. 한 장만 찍냐 아니면 연사로 많이 찍어서 건지는 편이냐"고 궁금해했다. 홍경이 "5장 정도 찍는다"고 하자 박하선은 "근데 그렇게 잘 나오는 거냐. 너무하다"며 사진도 잘 찍는 홍경의 매력을 극찬했다.
한편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다.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
- “16억원 돈통, 차단 엔딩” 과즙세연 열혈팬 울분 주장‥스치면 터진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