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11월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오픈…국제선 최대 15%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에어가 10일간(6~15일)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국제선 38개 노선의 항공 운임을 최대 15%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는 진에어가 매월 특정 노선을 선정해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내년 3월 29일까지 국제선 38개 노선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진에어가 10일간(6~15일)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국제선 38개 노선의 항공 운임을 최대 15%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딜라이트 팝업스토어는 진에어가 매월 특정 노선을 선정해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 프로모션이다. 내년 3월 29일까지 국제선 38개 노선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다만 일부 성수기 기간은 제외된다.
11월 출발 여행객은 인천발 클락, 홍콩 노선, 부산발 클락, 나트랑, 세부, 타이베이 노선 등 8개 노선에 최대 15% 운임 할인을 적용받는다. 또한 12월부터 내년 3월 사이 출발하는 여행객도 노선에 따라 5~15% 할인된 운임 예약이 가능하다. 홈페이지에 게시된 프로모션 코드를 예약 시 입력하면 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2만원 중복 할인이 제공돼 고객 혜택이 한층 강화된다. 항공권 예약 시 '간편결제-카카오페이'를 선택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이용객에게는 기본 무료 위탁 수하물 15㎏이 제공된다.
한편 진에어는 인천·부산발 클락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12월 19일까지 최대 20㎏ 무료 위탁 수하물 혜택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국제선 탑승객에게는 사전 주문 기내식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진에어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진에어 #항공권특가 #딜라이트팝업스토어
moving@fnnews.com 이동혁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비트코인, 트럼프 우세에 1억300만원 돌파(종합)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
- 정영주 "전남친 3명과 만나…각자 가정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