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가수 응원하면 방청권이…멜론, MMA 티켓 100매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멜론이 멜론뮤직어워드(MMA)2024의 사전 행사 '뮤직웨이브 챌린지'를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뮤직웨이브 챌린지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수상을 응원하고, 추첨을 통해 MMA 현장 관람 기회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멜론의 실시간 음악 채팅 서비스 뮤직웨이브에서 MMA TOP 10 후보로 선정된 아티스트 30팀에 응원 채팅을 보내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OP 10 후보 30팀에 응원 채팅 보내면 자동 참여
(서울=뉴스1) 신은빈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 플랫폼 멜론이 멜론뮤직어워드(MMA)2024의 사전 행사 '뮤직웨이브 챌린지'를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뮤직웨이브 챌린지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수상을 응원하고, 추첨을 통해 MMA 현장 관람 기회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멜론의 실시간 음악 채팅 서비스 뮤직웨이브에서 MMA TOP 10 후보로 선정된 아티스트 30팀에 응원 채팅을 보내면 된다.
매일 채팅에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챌린지 기간이 끝나면 총 100명을 선정해 MMA 초대권을 증정한다.
누적 방문자 수 TOP 5에 오른 아티스트는 멜론 매인 배너에 노출될 기회를 얻는다.
챌린지 기간 중 수상 후보에 오른 아티스트가 직접 팬과 채팅하는 '아티스트 게릴라 채팅' 이벤트도 뮤직웨이브에서 진행한다. 이달 1일 (여자)아이들, 5일 로이킴이 게릴라 채팅으로 팬들과 소통했다. 6일 오후 5시에는 엔믹스(NMIXX), 오후 6시에는 플레이브(PLAVE)가 채팅에 참여한다.
MMA는 이달 30일 오후 5시부터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카카오뱅크 후원으로 열린다. 국내는 멜론 애플리케이션(앱)과 웹, 멜론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한다. 일본은 OTT 플랫폼 유넥스트(U-NEXT)에서, 그 외 해외 지역은 원더케이(1theK)와 멜론 유튜브 채널로 즐길 수 있다.
be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교육 잘한다"…경적 울리는데도 어린 딸 앞세워 무단횡단 [영상]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다음 생에도 내 새끼 사랑"…불법 사채업자 협박에 지친 싱글맘 '유서'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