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독일’ 담은 ‘KCON DAYS’, 엠넷플러스서 6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K-팝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오늘(6일)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엠넷플러스는 지난 9월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열광시켰던 'KCON GERMANY 2024'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브이로그 콘텐츠인 'KCON DAYS'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K-팝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오늘(6일) 특별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엠넷플러스는 지난 9월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열광시켰던 ‘KCON GERMANY 2024’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브이로그 콘텐츠인 ‘KCON DAYS’를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엠넷플러스는 “첫 공개를 앞둔 ‘KCON DAYS’에서는 KCON으로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찾았던 K-팝 아티스트들이 연습하는 과정부터 화려한 본무대, 현장감 가득한 미공개 백스테이지를 비롯해 프랑크푸르트에서의 평화로웠던 일상을 담았다”고 전했다.
‘KCON DAYS’에는 (여자)아이들 미연, 이븐(EVNNE),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더보이즈(THE BOYZ)가 참여했다. 각 아티스트의 영상이 한 편씩 제작, 오늘(6일) 첫 공개된다. 이후 매주 수, 금 오후 8시 엠넷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아리서 몸파는 여자가…” 유치원 딸 두고 목숨끊은 성매매女
- 300명 사살 우크라 드론조종사…게임만 하던 20대 아이
- 홍준표 “우리가 내쫓은 이준석은 두 번이나 이겼다”
- [단독] 尹, 7일 ‘金여사 문제’ 사과… ‘외교·의전 외 활동중단’ 밝힐 듯
- [속보]파주 여관서 50대女 흉기 사망 발견…동숙男 긴급체포
- 카페 천장 뚫고 끼인 남성… 온몸엔 배설물 ‘범벅’
- “고환 있고, 자궁 없다” 알제리 女복서, 진짜 남자였네
- 본투표 시작날 “50.015%로 해리스 승리 확률” 전망
- 차량 보병 교육 못받은 北 병사들 벌판서 우왕좌왕하자 버리고 떠나는 러 전차 포착
- [단독]김동연·김경수 ‘극비 독일 회동’…이재명 1심 선고 앞두고 정국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