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우승자 전유진, 선공개곡 ‘사랑에세이’ 6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초대 우승자인 가수 전유진이 신곡을 낸다.
전유진은 6일(오늘) 낮 12시, 12월 발매되는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 가제)' 수록곡이자 선공개 곡인 윤명선 작곡가의 '사랑에세이'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역가왕’초대 우승자인 가수 전유진이 신곡을 낸다.
전유진은 6일(오늘) 낮 12시, 12월 발매되는 ‘현역가왕’ 우승 기념 미니앨범 ‘온리유(Only You, 가제)’ 수록곡이자 선공개 곡인 윤명선 작곡가의 ‘사랑에세이’를 공개한다.
‘사랑에세이’는 한 사람을 향한 그리움을 전유진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장윤정의 ‘어머나’, 이승철의 ‘서쪽하늘’, 슈퍼주니어의 ‘로꾸꺼’,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등을 작곡한 윤명선의 선율과 작사가 해구의 감성적인 가사가 전유진의 음색과 어우러진다.
전유진은 “‘사랑에세이’가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온다니까 설레기도 하지만, 긴장된 마음이 더 크다”며 “긴장돼서 밤에 한숨도 못 잤다. ‘사랑에세이’는 듣자마자 제 곡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크레아 스튜디오 측은 “전유진이 1년 만에 내는 신곡이라 더욱 떨고 있다. 전유진이 오래도록 기다렸던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며 “오는 12월 16일 팬미팅에서 녹음하면서 있던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함께 팬 사랑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아리서 몸파는 여자가…” 유치원 딸 두고 목숨끊은 성매매女
- 300명 사살 우크라 드론조종사…게임만 하던 20대 아이
- 홍준표 “우리가 내쫓은 이준석은 두 번이나 이겼다”
- [단독] 尹, 7일 ‘金여사 문제’ 사과… ‘외교·의전 외 활동중단’ 밝힐 듯
- [속보]파주 여관서 50대女 흉기 사망 발견…동숙男 긴급체포
- 카페 천장 뚫고 끼인 남성… 온몸엔 배설물 ‘범벅’
- “고환 있고, 자궁 없다” 알제리 女복서, 진짜 남자였네
- 본투표 시작날 “50.015%로 해리스 승리 확률” 전망
- 차량 보병 교육 못받은 北 병사들 벌판서 우왕좌왕하자 버리고 떠나는 러 전차 포착
- [단독]김동연·김경수 ‘극비 독일 회동’…이재명 1심 선고 앞두고 정국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