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샤카투의 현상금’ 이벤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샤카투의 현상금' 이벤트를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모험가들은 게임 접속 시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과 '샤카투의 보증서'를 수집해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접속 시간에 따라 제공되는 '샤카투의 보증서'는 ▲발크스의 조언(+200) ▲[이벤트] 샤카투의 꿈의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꿈의 상자에서는 최대 '동(V) 검은별 무기' 획득도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서 ‘샤카투의 현상금’ 이벤트를 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모험가들은 게임 접속 시 ‘찬란한 샤카투의 인장’과 ‘샤카투의 보증서’를 수집해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인장은 최대 200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이를 통해 ▲마패: 8세대 황금마 ▲고(III) 마노스 액세서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접속 시간에 따라 제공되는 ‘샤카투의 보증서’는 ▲발크스의 조언(+200) ▲[이벤트] 샤카투의 꿈의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꿈의 상자에서는 최대 ‘동(V) 검은별 무기’ 획득도 가능하다.
또한, 12월 4일까지 사냥터에 등장하는 ‘아푸아루’를 처치하면 ▲크론석 최대 5000개 ▲발크스의 조언(+150) 등 추가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OB맥주 카스의 이상한 가격표
- 벌금·과태료 더 걷고, 직원할인 혜택에도 과세… 내년 세수 쥐어짜기 나선 정부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롤드컵 5회 우승에도 ‘T1’은 만년 적자… 선수 연봉 오르는데 수익 모델 없어
- [사이언스카페] 솔로는 우울증 위험 80% 높다
- 11월도 ‘공모주 수퍼먼스’인데… 새내기株 연속 흥행 참패에도 계속되는 뻥튀기 공모가
- 삼성전자, 中 반도체 공장 노후장비 매각 시동… “방안 모색 초기 단계”
- 40주년 앞둔 쏘나타, 얼굴 바꾸니 美 판매량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