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과학실험, '2024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연교육의 대표 브랜드 '하연과학실험'이 지난 5일 '2024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에서 교육서비스 과학실험 부분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하연과학실험은 과학실험 전문 회사로,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최신 교육 과정에 맞춘 체계적인 교과 실험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을 중점으로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연교육의 대표 브랜드 '하연과학실험'이 지난 5일 ‘2024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에서 교육서비스 과학실험 부분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2024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켓팅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1998년 설립된 하연과학실험은 과학실험 전문 회사로,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최신 교육 과정에 맞춘 체계적인 교과 실험을 제공하며,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을 중점으로 하고 있다.
매년 약 100여 가지의 다양한 실험을 진행하며, 수업은 과학전문교사들이 매주 세미나를 통해 교재와 실험내용을 연구한 다음 진행한다. 최신 교육 과정을 반영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각 학년의 요구와 목표에 맞춰 제공해 학생들은 미래 기술 동향을 이해하고, 이론과 실험을 통해 얻은 지식을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다양한 과학 분야의 통합 학습을 경험하며 과학적 사고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고, 프로젝트와 실험을 통해 창의적이고 비판적인 사고를 함양하며 자신감을 얻는다"며 "수업료에 교재비와 재료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별도의 준비물이 필요하지 않아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용연 하연교육 대표는 “학생수 감소와 불황에서도 당사의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소비자가 인정한 결과이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중국선 쓸어담는데…"싸도 안 산다" 한국 '왕따' 굴욕
- 조두순 앞집 '월세 60만원'에 계약…세입자의 정체는
- 홍진호 "가슴이 찌릿" 처음 겪는 고통에 병원 가봤더니… [건강!톡]
- "손 잘리고 두개골 깨졌다"…전철서 일본도 휘두른 10대들
- "단종됐는데 월 1000대씩 팔린다"…대치동 엄마들에 '인기' [이슈+]
- 금보다 30배 귀한 '숨은 보석'…"지금 사두면 무조건 오른다" [원자재 이슈탐구]
- 일본·중국선 쓸어담는데…"싸도 안 산다" 한국 '왕따' 굴욕
- "매일 아침 '맥심 커피' 즐겨 마셨는데 어쩌나…" 술렁
- "이러다 집 지을 사람 아무도 없어요"…초유의 상황에 결국
- 신생아에 '母 대변' 섞은 우유 먹였더니…'놀라운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