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성모병원 윤지현 응급의료정보관리사, 대전시장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응급간호팀 윤지현 응급의료정보관리사가 지역 응급의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전시장 표창을 받았다.
윤 응급의료정보관리사는 "대전성모병원과 지역의 응급의료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한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도 병원을 찾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양질의 응급 진료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응급간호팀 윤지현 응급의료정보관리사가 지역 응급의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전시장 표창을 받았다.
윤 응급의료정보관리사는 응급의료 정보·제공 업무 담당자로서 국가응급진료정보망에 응급의료 정보를 정확하게 전송‧관리할 수 있는 표준등록 체계를 구축, 응급의료 서비스 질을 향상시킨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중증 응급질환·병상 정보 관리를 통해 대전성모병원의 응급자원 정보를 정확하게 표출, 정부기관과 응급의료기관의 연결 역할에 힘써왔다.
윤 응급의료정보관리사는 “대전성모병원과 지역의 응급의료 발전에 조금이나마 기여한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도 병원을 찾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양질의 응급 진료 서비스가 이뤄질 수 있도록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때 제가 알았더라면"…이혼변호사 앞에서 눈물 쏟은 '율희'
- "나중에 우리 부모님 아프면 며느리인 네가 돌봐줘" 남자친구의 요구
- 갑자기 기온 '뚝' 떨어진 날씨…서울 첫서리 관측
- 검찰총장, '명태균 게이트' 수사에 '국정농단' 수사검사 투입
- [단독] 원내 진보 "'금투세 폐지' 상정시 반대표 행사 결정"
- "원베일리 엘리베이터 가동 중단"…대체 무슨 일이 [현장]
- "오랜만의 희소식"…'中 무비자' 여행업계에 단비 되나
- 축구경기 중 '번개' 내리꽂혀…페루 선수 1명 사망·4명 부상
- "피자 소비 '시들'?"…피자헛 기업회생에 업계 '초긴장'
- 빌보드에 "아~파트 아파트" 열풍 계속…'탑100' 1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