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전연인과 함께 한 우결 언급…"그때 목숨 걸고 찍었다" 왜?
김지수 2024. 11. 6.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우리 결혼했어요' (이하 '우결') 출연 당시 목숨 걸고 촬영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SBS Plus·E채널 '솔로라서'에서는 배우 윤세아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황정음과의 인연이 공개됐다.
윤세아는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MC 황정음을 향해 "제 '우결' 선배님"이라며 '우결'을 언급했다.
황정음은 2009년 9년간 공개 열애한 전 남자친구 SG워너비 김용준과 '우결'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정음이 ‘우리 결혼했어요‘ (이하 ‘우결’) 출연 당시 목숨 걸고 촬영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SBS Plus·E채널 ‘솔로라서’에서는 배우 윤세아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황정음과의 인연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우결’ 선후배 사이라고 전해져 웃음을 안겼다. 윤세아는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MC 황정음을 향해 “제 ‘우결’ 선배님”이라며 ‘우결’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파릇파릇하고, 너무 좋을 때 아니었나? 그때 잘해 볼 걸~“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이에 황정음은 “저는 그때 목숨 걸고 했다. 통장잔고가 487원밖에 없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거 타고 지금까지 온 것”이라라며 호탕하게 웃었다.
황정음은 2009년 9년간 공개 열애한 전 남자친구 SG워너비 김용준과 ‘우결’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전성기를 맞은 그는 드라마 ‘비밀’, ‘그녀는 예뻤다’, ‘쌍갑포차’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황정음과 김용준은 2015년 결별했다. 황정음은 같은 해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씨와 열애를 인정, 1년 만에 결혼했지만 지난 2월 이혼했다.
김지수 온라인 뉴스 기자 jisu@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북한과 전쟁 나면 참전하겠습니까?”…국민 대답은?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박지윤 최동석 향한 이혼변호사의 일침…"정신 차리세요"
-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 중년 배우, 언론에 편지…내용 보니 ‘뭉클’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식대 8만원이래서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일상톡톡 플러스]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