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3기 솔로남 정체 공개…"31살에 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솔로)' 23기 솔로남들이 초호화 스펙을 자랑한다.
6일 ENA·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제작진은 "오늘 밤,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 23기 솔로남들의 정체가 낱낱이 밝혀진다"고 전했다.
23기의 자기소개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나는 솔로'는 6일 밤 10시 30분에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숙 전과 논란 속…6일 밤 10시 30분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나는 SOLO(솔로)' 23기 솔로남들이 초호화 스펙을 자랑한다.
6일 ENA·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제작진은 "오늘 밤,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는 23기 솔로남들의 정체가 낱낱이 밝혀진다"고 전했다. 앞서 23기 정숙의 전과 논란으로 한차례 곤욕을 치렀기에 이번 방송에선 남성들의 자기소개만 나올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솔로남들은 '자기소개 타임'에서 자신의 학력, 경력 등 지금까지 성실하게 쌓아온 인생 커리어를 가감 없이 공개한다. 한 솔로남은 31세 때부터 임원이었음을 밝힌다. "어떻게 그 나이에 임원이 될 수 있냐?"는 질문에 그는 "창업도 하고 이것저것 하면서 C레벨(임원)로 프로젝트를 맡다 보니까"라고 답한다.
그런가 하면 다른 솔로남은 "학창 시절 반에서 계주 1등 주자를 도맡았고 공부도 굉장히 잘 했다"고 강조하면서도 "그렇게 공부와 일에만 전념하다 보니까 정작 사랑을 못 했다. 가장 긴 연애가 반년도 안 되는 것 같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나는 솔로' 역대 최초로 이색 이력을 공개하는 솔로남도 등장한다.
'나는 솔로'는 지난달 30일 23기 첫 방송 이후 정숙 과거 전과 의혹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23기 정숙이 과거 조건만남을 빙자한 절도범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고 이에 제작진은 공식 채널을 통해 입장문을 올렸다.
제작진은 "10월 30일 23기 첫 방송에서 '나는 솔로' 출연자의 13년 전 범죄 이력에 대한 의혹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불거지면서 논란이 되었고, 제작진은 사안이 중대함을 인식, 시청자분들께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해 방송할 예정"이라고 적었다.
23기의 자기소개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나는 솔로'는 6일 밤 10시 30분에 볼 수 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구연경 리스크' LG복지재단 떠난 인요한…새 이사에 박지성 장인 합류
- 악화된 여론에 직접 나선 尹…반전 기회 만들까
- 尹 쇄신 요구하면서…'김건희 특검법' 선 긋는 국민의힘
- 미 대선 운명의 날…승부 갈릴 최대 경합주는? (영상)
- [조금 특별한 '애니'③]'BIAF 2024', 세계 각국의 애니메이션이 한자리에
- 이대로면 '폭망'…YG, 올해 히트 곡·앨범 전무[TF초점]
- [오늘의 날씨] 동장군 기세 매섭네…아침 기온 영하로 '뚝'
- [그래도 K리그] '좌불안석' 수원삼성, 최종전 순위에 속탄다
- 서유석 회장 야심작 '디딤펀드', 출시 한 달 성적표 '부진' 왜?
- 차입금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한세엠케이, 반등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