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證, 해외주식 판매 수수료 평생 환급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해 해외주식 판매 수수료를 평생 되돌려주는 '어디서 사든, 여기서 판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카오페이 앱 혹은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홈의 '주식' 메뉴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한 후, 입고 기간 내에 다른 금융사에서 보유한 해외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나 주식계좌로 옮기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해당 투자자에게는 해외주식 판매 수수료가 캐시백 형태로 평생 환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해 해외주식 판매 수수료를 평생 되돌려주는 ‘어디서 사든, 여기서 판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른 금융사에서 구매한 해외 주식을 내년 1월 7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로 2000만 원 이상 옮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신청은 다음 달 31일까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카카오페이 앱 혹은 카카오톡 카카오페이 홈의 ‘주식’ 메뉴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한 후, 입고 기간 내에 다른 금융사에서 보유한 해외주식을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나 주식계좌로 옮기면 된다. 다만 선착순 5000명이 넘을 경우 이벤트는 자동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해당 투자자에게는 해외주식 판매 수수료가 캐시백 형태로 평생 환급될 예정이다. 현지시간 기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한국시간 기준 토요일 에프터마켓까지) 판매한 해외주식 금액에 대한 캐시백이 차주 월요일마다 지급되는 방식이다.
캐시백 금액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및 금융산업규제청(FINRA) 등 유관기관 제비용을 제외한 금액으로 지급된다. 환급 수수료는 원화 환산 시 판매 당일 최초 고시된 외국환 중개환율을 적용해 산정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해외주식 투자자들에게 더 경제적이고 자유로운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투자자들이 카카오페이증권의 특별한 편의성을 경험하며 일상에서의 투자 기회를 제대로 살릴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정훈 기자 enoug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끔 가서 먹을 것 같다'…안성재, 서브웨이 광고 유튜브 '70만' 터졌다
- 뉴진스 음방에서 아이폰 들고 '찰칵'…SBS 중징계에 PD 교체
- '링에서 죽으라는 거냐'…'성별 논란' 난리 났던 알제리 복서, 진짜 '남자'였다
- 英 텔레그래프 '트토넘, 손흥민에 1년 계약 연장 옵션 발동할 것'
- 화장 고치다 무심하게 '삐끼삐끼' 이주은, 이제 KIA 응원단서 못 보나…'소속사와 계약 종료'
- 율희, 삼남매 데려오나…‘성매매 의혹’ 전남편 최민환에 양육권·재산분할 청구
- 장윤정, '120억' 현금 주고 빌라 산 지 두 달 만에…이번엔 '42억' 이태원 건물주 됐다
- ‘10년 열애’ 이정재·임세령, 美 행사 동반 참석 ‘눈길'
- 온 몸에 '문신', 패싸움에 갈취까지…경기 북부 'MZ 조폭' 무더기 검거
- '손흥민 복귀전 3호 도움' 토트넘, 애스턴 빌라에 '대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