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순천지부·전남낙농업협동조합 후원물품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지부장 주철호)와 전남낙농업협동조합(조합장 강동준)이 순천시 도사동의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kg) 70포(200만 원 상당)를 기부해 미담이 되고 있다.
농협 순천시지부와 전남낙농협동조합은 지역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을 추진하는가 하면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등 사회 공헌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날 기부된 백미는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 등에 전달해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지부장 주철호)와 전남낙농업협동조합(조합장 강동준)이 순천시 도사동의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kg) 70포(200만 원 상당)를 기부해 미담이 되고 있다.
농협 순천시지부와 전남낙농협동조합은 지역 쌀 소비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운동’을 추진하는가 하면 주위의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등 사회 공헌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날 기부된 백미는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저소득 가정 및 독거노인 등에 전달해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임동호 도사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부로 온기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엄마가 어린 딸 앞세우고 무단횡단…승합차에 치일 뻔
- 로제 ‘아파트’, 美 빌보드 ‘핫 100’ 13위·…“2주 간 매주 2억회 이상 스트리밍”
- 47년 전 해변에 잃어 버린 금반지 찾았다…"금속탐지기로 발견"
- 과즙세연, 열혈팬 16억 먹튀 논란…"돈 떨어져 차단했나"
- [영상] '호박' 타고 26시간 노저어 73㎞ 강 건넜다…기네스북 신기록
- “보증금 1원도 못받았는데”…양치승, 억대 전세사기 ‘무혐의’에 분노
- 베트남 여성, 경복궁 앞에서 레깅스 입고 요가 …현지 누리꾼들 "수치럽다"비난
- 술도 안 마셨는데, ‘췌장암’ 걸린 40대…수년 간 ‘이 음료’ 즐겨 마셨다
- “한방에 3억원을?”…배우 변우석, 소아 환우 위해 기부금 쾌척
- 최동석, 또 의미심장 글…“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