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키움그룹 한국정보인증, 2024 하반기 채용 전제형 인턴십 신입사원 채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우키움그룹 IT보안기업 한국정보인증은 2024년 하반기 인턴십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한국정보인증의 공개채용 직무는 IT영업, 마케팅 2개 분야이며, 입사지원서 접수는 한국정보인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11월 11일 오전 11시까지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다우키움그룹 IT보안기업 한국정보인증은 2024년 하반기 인턴십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인턴십 면접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며, 선발된 신입사원은 입문교육과 현업부서 근무 등 총 2개월의 인턴십 기간을 거친 후, 과정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한국정보인증은 인턴십 기간 동안 다양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1대1 멘토링 등 체계적인 교육을 마련하고, 한국정보인증의 다양한 서비스(전자계약서비스, 공동인증서비스, 대학증명발급서비스, 금융OTP 등)를 모두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서비스별 직무 특성을 체험한 뒤, 결정할 기회를 주기 위한 시도다.
한편, 한국정보인증은 키움증권, 다우기술, 다우데이터, 사람인 등 7개사의 상장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다우키움그룹의 IT 보안기업이다. 1999년 7월에 국내 1호 공인인증기관으로 출범했으며, 지난 25여 년간 공동인증서를 비롯해 OTP, 멀티인증(2차 인증), 보안서버인증서(SSL) 등 다양한 인증서비스 및 대학증명발급서비스, 전자계약 서비스 등을 제공 중이다.
한국정보인증 관계자는 “인증·증명플랫폼 1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역량 있는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하여 조직의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며 IT 관련 업무에 관심이 있는 도전적이고 주도적인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