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내년 뮤지컬 '알라딘' 전관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스24가 뮤지컬 '알라딘' 한국 초연 전관 행사인 YES24DAY를 내년 1월18~19일 진행한다.
뮤지컬의 한국 초연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YES24DAY는 오는 7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예스24는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일부 선정된 공연을 대상으로 전관 행사 YES24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조수원 기자 = 예스24가 뮤지컬 '알라딘' 한국 초연 전관 행사인 YES24DAY를 내년 1월18~19일 진행한다.
뮤지컬의 한국 초연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YES24DAY는 오는 7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예스24는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일부 선정된 공연을 대상으로 전관 행사 YES24데이를 이어가고 있다. 2023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4년 ‘뮤지컬 헤드윅’, ‘뮤지컬 하데스타운’ 등을 전관 행사로 진행했다.
뮤지컬 '알라딘'은 전 세계 4대륙, 11개 프로덕션에서 공연하며 약 2000만명의 관객을 불러 모으며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대표작이다.
김상균 예스24 티켓사업팀장은 "모든 관객이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새해를 힘차게 맞이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을 YES24DAY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ide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시신 훼손' 북한강 유기 장교, 시신 차에 싣고 "주차돼요?"
- 코요태 김종민 "11살 연하 여친과 내년에 결혼…민망해"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페루 축구경기장에 벼락…8명 동시에 쓰러져(영상)
- "안 나간다, 문 닫아"…'8중 추돌' 여성, 사고 직후 한 말
- '태어나보니 지디의 조카'…삼촌의 명품카 선물 플렉스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