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DX, 장애인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DX는 장애인들이 유튜브를 통해 사회와 소통하고 전문 운영자로 성장하는 꿈을 지원하기 위해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2024 꿈을 그린(Green)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포스코1%나눔재단의 기금을 활용해 포스코DX와 한국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해 오고 있다.
전날 열린 시상식(사진)에서 장애인식 개선 부문 대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은 비장애인과 다르지 않은 장애인의 일상을 보여준 윤정문 씨가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DX는 장애인들이 유튜브를 통해 사회와 소통하고 전문 운영자로 성장하는 꿈을 지원하기 위해 유튜브 콘텐츠 공모전 ‘2024 꿈을 그린(Green)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포스코1%나눔재단의 기금을 활용해 포스코DX와 한국지체장애인협회가 주최해 오고 있다. 총 344개 팀이 참여했다. 전날 열린 시상식(사진)에서 장애인식 개선 부문 대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은 비장애인과 다르지 않은 장애인의 일상을 보여준 윤정문 씨가 수상했다. 포스코DX는 입상자에게 포상과 포스코그룹 계열사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권 기자 freeuse@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아리서 몸파는 여자가…” 유치원 딸 두고 목숨끊은 성매매女
- 300명 사살 우크라 드론조종사…게임만 하던 20대 아이
- 홍준표 “우리가 내쫓은 이준석은 두 번이나 이겼다”
- [단독] 尹, 7일 ‘金여사 문제’ 사과… ‘외교·의전 외 활동중단’ 밝힐 듯
- 카페 천장 뚫고 끼인 남성… 온몸엔 배설물 ‘범벅’
- [속보]파주 여관서 50대女 흉기 사망 발견…동숙男 긴급체포
- “고환 있고, 자궁 없다” 알제리 女복서, 진짜 남자였네
- 본투표 시작날 “50.015%로 해리스 승리 확률” 전망
- [단독]김동연·김경수 ‘극비 독일 회동’…이재명 1심 선고 앞두고 정국 논의
- 차량 보병 교육 못받은 北 병사들 벌판서 우왕좌왕하자 버리고 떠나는 러 전차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