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실적 개선 전망에 4% 가까이 강세 [특징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투어가 4분기 실적 개선 전망 속 오전 장중 4% 가까이 강세다.
이날 오전 9시 48분 기준 하나투어는 전날보다 3.61% 오른 5만1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반등은 오는 4분기부터 실적이 반등할 것이란 증권가 전망 영향으로 보인다.
하나투어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8.99% 감소하며 부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하나투어가 4분기 실적 개선 전망 속 오전 장중 4% 가까이 강세다.
이날 오전 9시 48분 기준 하나투어는 전날보다 3.61% 오른 5만1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반등은 오는 4분기부터 실적이 반등할 것이란 증권가 전망 영향으로 보인다. 하나투어 3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8.99% 감소하며 부진했다.
임수진 대신증권 연구원은 "10월 여행객 수가 기대치를 상회했다"며 "징검다리 연휴 효과와 7~8월 일본 여행 수요가 (지진 우려 등으로) 10월로 이연된 영향으로 보이며, 앞으로 점차 성장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기훈 하나증권 연구원은 하나투어의 목표가를 6만7000원에서 7만2000원으로 상향 조정하며 "중국의 무비자 입국은 내년 말까지 한시적인 조치이기는 하나, 내년만 놓고 보면 여행 접근성이 상당히 좋아질 것으로 본다"고 했다.
dingd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엄마가 어린 딸 앞세우고 무단횡단…승합차에 치일 뻔
- 로제 ‘아파트’, 美 빌보드 ‘핫 100’ 13위·…“2주 간 매주 2억회 이상 스트리밍”
- 47년 전 해변에 잃어 버린 금반지 찾았다…"금속탐지기로 발견"
- 과즙세연, 열혈팬 16억 먹튀 논란…"돈 떨어져 차단했나"
- [영상] '호박' 타고 26시간 노저어 73㎞ 강 건넜다…기네스북 신기록
- “보증금 1원도 못받았는데”…양치승, 억대 전세사기 ‘무혐의’에 분노
- 베트남 여성, 경복궁 앞에서 레깅스 입고 요가 …현지 누리꾼들 "수치럽다"비난
- 술도 안 마셨는데, ‘췌장암’ 걸린 40대…수년 간 ‘이 음료’ 즐겨 마셨다
- “한방에 3억원을?”…배우 변우석, 소아 환우 위해 기부금 쾌척
- 최동석, 또 의미심장 글…“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