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이렇게 달콤했다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선우가 '리무진서비스'에서 달콤한 감성 보이스로 라이브를 선사했다.
선우는 지난 5일 오후 공개된 스튜디오 K의 오리지널 웹 예능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매력적인 음색으로 어쿠스틱 발라드부터 팝송까지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우는 지난 5일 오후 공개된 스튜디오 K의 오리지널 웹 예능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매력적인 음색으로 어쿠스틱 발라드부터 팝송까지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뽐냈다.
’리무진서비스‘ 출연에 선우는 “미니 9집을 발매했는데, 저희도 어느새 7년 차다. 그래도 다시 한번 불을 꺼뜨리지 않고 붙이는 도화선이 될 것”이라고 앨범을 소개하며 강렬한 자신감과 포부를 드러냈다. 이에 이무진은 “평소 더보이즈의 강렬한 모습과는 상반된 감미롭고 산뜻한 라이브가 새롭다. 적잖이 신선한 충격이다”라며 선우의 보컬을 극찬했다.
한편, 선우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미니 9집 ’도화선‘으로 초동 판매량 하프 밀리언 셀러를 달성, 한터 주간차트 및 글로벌 차트 1위(11월 1주차 집계)에 등극했으며, 타이틀곡 ’트리거‘는 발매 동시 벅스와 멜론 톱100까지 진입하는 등 뜨거운 음반 인기를 자랑했다. 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는 태국, 아랍에미리트, 러시아, 홍콩 등 12개국 최상위권에 진입하는 등의 기록을 세웠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속옷 보이는 파격 노출…아찔한 섹시미 [DA★]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이준, 천년의 이상형 만나다? “좋아합니다” 돌발 고백 (짠남자)
- 김예원, 하필 짝사랑 상대가 절친의 ‘18년 철천지원수’ (사외다)
- 블랙핑크 제니, 속옷 보이는 파격 노출…아찔한 섹시미 [DA★]
- 정영섭,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과 불륜? 역대급 최악 예고 (친절한 선주씨)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트리플스타, 근황 공개…안성재 셰프와 나란히 [DA★]
- 안세영이 일본 마스터스에 불참하는 진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