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세 때부터 임원"…'나는솔로' 23기 남자들 놀라운 스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3기 솔로남들이 놀라운 스펙을 자랑한다.
6일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자기소개로 베일을 벗는 23기 '막차 특집' 솔로남들의 정체가 낱낱이 밝혀진다.
또한 '막차 특집' 솔로남들은 '솔로나라 23번지'를 찾게 된 저마다의 절절한 사연도 들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23기 솔로남들이 놀라운 스펙을 자랑한다.
6일 방송되는 ENA·SBS플러스 '나는 솔로'에서는 자기소개로 베일을 벗는 23기 '막차 특집' 솔로남들의 정체가 낱낱이 밝혀진다.
앞서 영호, 영식이 '2연속'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날 방송되는 '막차 특집' 솔로남들은 자기소개를 통해 자신의 학력, 경력 등 지금까지 성실하게 쌓아온 인생 커리어를 가감 없이 공개한다.
그 가운데 한 솔로남은 31세 때부터 임원이었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어떻게 그 나이에 임원이 될 수 있나"라는 질문이 나오자 "창업도 하고 이것저것 하면서 C레벨(임원)로 프로젝트를 맡다 보니까"라며 남다른 도전 정신을 드러내 박수를 받는다. 이를 들은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능력자다! 멋지네"라고 감탄한다.
또 다른 솔로남은 "(학창시절) 반에서 계주 1등 주자를 도맡았고, 공부도 굉장히 잘했다"고 어필하면서도 "그렇게 공부와 일에만 전념하다 보니까 정작 사랑을 못 했다"며 "가장 긴 연애가 반년도 안 되는 것 같다"고 털어놔 짠내를 풍긴다.
특히 '나는 솔로' 역대 최초로 이색 이력을 공개하는 솔로남도 등장한다. 이 솔로남은 'OOOO 출신'이라고 상상초월 경력을 밝혀, 3MC는 물론 솔로남녀들을 놀라게 한다. 과연 어떤 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또한 '막차 특집' 솔로남들은 '솔로나라 23번지'를 찾게 된 저마다의 절절한 사연도 들려준다. 한 솔로남은 "('나는 솔로'에 나온 걸) 아버지가 아시면 안 된다"며 엄격한 '유교 대디'를 언급한다. 이어 다른 솔로남은 "해야 할 일이 먼저고 하고 싶은 일은 다음이라는 문구에 오래 지배당했다"며 "하고 싶은 것들은 대부분 다 미뤄서 해오느라 사랑을 제대로 못 했다"고 고백, 본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아이 예쁜 것 나만 보다니, 메롱"…황정음, 전남편 이영돈 공개 저격
- "교육 잘한다"…경적 울리는데도 어린 딸 앞세워 무단횡단 [영상]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