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2024년 가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064540)은 협력회와 '2024년 가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고, 6일 본사에서 기증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물품 기증 캠페인은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이 의류, 잡화, 도서, 생필품 등을 직접 모아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에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2017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 매년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064540)은 협력회와 '2024년 가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치고, 6일 본사에서 기증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홍현성 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손명건 구매사업부장, 엄홍석 커뮤니케이션실장, 한상욱 밀알복지재단 굿윌본부장, 한혜숙 엠케이지 협력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증의 의미를 나눴다.
물품 기증 캠페인은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이 의류, 잡화, 도서, 생필품 등을 직접 모아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에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2017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6619명의 임직원이 참여하여 총 9만 8000여 점의 물품을 기증했다.
올해 10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400명과 123개 협력회 소속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총 9500여 점의 물품을 기증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2017년부터 밀알복지재단과 협력하여 물품 기증 외에도 굿윌스토어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임직원 모금으로 마련된 사랑나눔기금을 통해 굿윌스토어 신규 매장 3개소를 개관했으며, 5월부터는 수도권 굿윌스토어에서 약 80여 명의 임직원이 작업장 업무를 지원하는 봉사활동도 진행 중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굿윌스토어 지원 외에도 기프트하우스 캠페인, 새희망학교 프로젝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약자와 다음 세대를 위한 안전한 터전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기존의 후원 방식을 넘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며 진정성 있는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아이 예쁜 것 나만 보다니, 메롱"…황정음, 전남편 이영돈 공개 저격
- "교육 잘한다"…경적 울리는데도 어린 딸 앞세워 무단횡단 [영상]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