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오늘(6일) 새 미니 앨범 'FALLIN'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헤이즈(Heize)가 오늘(6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FALLIN'은 사라져버린 것들에 대한 그리움을 풋풋하고 미숙했던 사랑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다.
헤이즈는 새 앨범에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다양한 그리움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의지를 담고 있으며,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헤이즈(Heize)가 오늘(6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헤이즈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 앨범 'FALLIN'(폴린)'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FALLIN'은 사라져버린 것들에 대한 그리움을 풋풋하고 미숙했던 사랑에 빗대어 풀어낸 곡이다. 헤이즈의 따뜻한 음색과 다채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 외에도 미니 9집에는 '모든 걸 가르쳐 준 사람이니까'를 비롯해 '미래일기', '겉마음', '점', '내가 없이', 'November song(노벰버 송)'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헤이즈는 새 앨범에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다양한 그리움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의지를 담고 있으며, 이날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열애’ 이정재♥임세령, 이번에도 美 행사 동반 참석
- 지드래곤 ‘POWER’ 퍼포먼스 영상 공개…대규모 군무에 압도
- [Y현장] 베이비몬스터, 지드래곤 지원사격 속 ‘DRIP’ 들고 가요계 컴백 (종합)
- ‘현역가왕2’, 34인 담긴 포스터 2종 공개…26일 첫방송
- [Y이슈] ‘흑백요리사’도 못 피한 사생활 논란…다시 갈린 ‘흑과 백’
- 개표 중반, 붉게 물드는 미 지도..."경합주 트럼프 유리"
- [속보] 해리스 측 "해리스 오늘은 말하지 않을 것...내일 말하겠다"
- '에이즈 감염' 알고도 여중생 성매매 男…"콘돔 착용해 전파력 낮다"
- 미 대선 개표 진행...경합주도 개표 속도
- 백종원, '5천억' 주식부자 됐다...더본코리아 화려한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