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證, 해외주식 2000만원 이상 옮기면 수수료 평생 환급 [투자36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이 타금융사에서 구매한 해외주식을 자사 계좌로 옮기면 판매 수수료를 되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7일까지 해외주식 2000만원을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로 옮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해외주식 판매 수수료를 캐시백 형태로 평생 환급할 예정이다.
환급 수수료는 원화 환산 시 판매 당일 최초 고시된 외국환중개환율을 적용해 산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유동현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타금융사에서 구매한 해외주식을 자사 계좌로 옮기면 판매 수수료를 되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7일까지 해외주식 2000만원을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로 옮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해외주식 판매 수수료를 캐시백 형태로 평생 환급할 예정이다. 현지시간 기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한국시간 기준 토요일 에프터마켓까지) 판매한 해외주식 금액에 대한 캐시백이 차주 월요일마다 지급되는 방식이다. 신청은 다음달 31일까지다. 다만 선착순 5000명으로 제한된다.
캐시백 금액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및 금융산업규제청(FINRA) 등 유관기관 제비용을 제외한 금액으로 지급된다. 환급 수수료는 원화 환산 시 판매 당일 최초 고시된 외국환중개환율을 적용해 산정된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투자자들이 카카오페이증권의 특별한 편의성을 경험하며 일상에서의 투자 기회를 제대로 살릴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dingdo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엄마가 어린 딸 앞세우고 무단횡단…승합차에 치일 뻔
- 로제 ‘아파트’, 美 빌보드 ‘핫 100’ 13위·…“2주 간 매주 2억회 이상 스트리밍”
- 47년 전 해변에 잃어 버린 금반지 찾았다…"금속탐지기로 발견"
- 과즙세연, 열혈팬 16억 먹튀 논란…"돈 떨어져 차단했나"
- [영상] '호박' 타고 26시간 노저어 73㎞ 강 건넜다…기네스북 신기록
- “보증금 1원도 못받았는데”…양치승, 억대 전세사기 ‘무혐의’에 분노
- 베트남 여성, 경복궁 앞에서 레깅스 입고 요가 …현지 누리꾼들 "수치럽다"비난
- 술도 안 마셨는데, ‘췌장암’ 걸린 40대…수년 간 ‘이 음료’ 즐겨 마셨다
- “한방에 3억원을?”…배우 변우석, 소아 환우 위해 기부금 쾌척
- 최동석, 또 의미심장 글…“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