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 "이혼 후 우울증"…前남편 귀책사유 밝힐까(이제 혼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벤이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한다.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차주 예고편에는 게스트로 벤이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벤은 이혼 후 삶을 묻는 질문에 "그냥 내가 아예 죽었다. 뭐라 해야 할까. 우울증이란 것도 겪었다"고 고백했다.
당시 소속사는 "남편의 귀책사유로 이혼을 결정했다"며 "양육권은 벤이 갖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벤이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이혼 후 일상을 공개한다.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이제 혼자다' 차주 예고편에는 게스트로 벤이 출연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벤은 이혼 후 삶을 묻는 질문에 "그냥 내가 아예 죽었다. 뭐라 해야 할까. 우울증이란 것도 겪었다"고 고백했다. 눈물도 흘렸다. "나도 노력을 했고", "가장 하면 안 되는게 거짓말이다"라는 말도 덧붙여 이혼과 관련된 어떤 이야기를 꺼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벤은 지난 2021년 W재단 이욱 이사장과 결혼했다. 이듬해 2월 첫 딸을 출산했으나, 결혼 3년만인 지난 2월 이혼했다. 당시 소속사는 "남편의 귀책사유로 이혼을 결정했다"며 "양육권은 벤이 갖는다"고 밝혔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지드래곤, 3인조 빅뱅에 신신당부 "더 이상 줄지 말자" [소셜in]
- '쇼챔' K-POP 팬들 위한 치유+위로 무대…'걱정 말아요 그대' 테마
- '히든페이스' 송승헌·조여정·박지현, 욕망의 문 연다…충격 반전 예고
- 라이브 못하는 걸그룹에 경각심 준 베이비몬스터, 핸드마이크 고집
- 남다름, '사관은 논한다'로 탕준상과 환상 호흡
- "전소민 결혼?"…웨딩드레스 입고 미소 활짝 [소셜in]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