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레이벡스와 계약 종료…"앞으로 행보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레이벡스와 동행을 마무리했다.
6일 엔터테인먼트사 레이벡스(ravex)는 "V.O.S와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10월 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04년 정규 1집 'The Real (더 리얼)'로 데뷔한 V.O.S는 명품 가창력과 하모니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레전드 보컬 그룹으로 굳건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보컬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레이벡스와 동행을 마무리했다.
6일 엔터테인먼트사 레이벡스(ravex)는 "V.O.S와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여 10월 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그동안 당사와 동행해 준 V.O.S 최현준, 김경록, 박지헌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왕성한 행보를 이어갈 V.O.S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난 2004년 정규 1집 'The Real (더 리얼)'로 데뷔한 V.O.S는 명품 가창력과 하모니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레전드 보컬 그룹으로 굳건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그간 '눈을 보고 말해요', 'Beautiful Life (뷰티풀 라이프)', '울어', '매일매일', '큰일이다', '부디', '다시 만날까 봐' 등 숱한 히트곡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올해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신곡 '아무 말 없이 헤어지자'를 발매하고, 이달 여수·수원·경산·서울, 12월 김해·천안·전주·대구·대전·청주·춘천·부산 등 12개 지역 총 18회에 달하는 2024 V.O.S 2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 '우리의 스무살'을 개최하며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이연복 셰프, "흑백 요리사에서 가장 먼저 섭외 요청…안 하겠다고 고사"
- 이승환, 백혈병 어린이 위해 20년간 13억 5천만원 후원…기부 콘서트 '차카게살자' 성료
- '돌싱포맨' 조현아 "노후 자금 5배 이상 모아…남편 빈손으로 와도 돼" 공개구혼
- 데이식스 성진, 첫 솔로 앨범 발매…"누구나 겪은 보편적 감정 담아"[일문일답]
- [E포토] 지드래곤, '여성복도 나만의 패션으로'
- '美 국민 여동생' 클레이 모레츠 "나는 동성애자" 커밍아웃
- '런닝맨' 지석진, "절친한 친구의 부탁해 조세호 결혼식 참석 못해"…무슨 일?
- "전 세계가 기다렸다"…'오징어게임'시즌2, 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