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미 70대 건강 어쩌나 “퇴행성관절염 3기, 올해 골절 사고도”(퍼펙트 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영미가 자신의 건강 상태를 공개했다.
11월 6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코미디계의 대모' 문영미가 출연해 일상을 소개한다.
이에 문영미는 "내가 하도 다이어트 한다면서 '살이 원수야 언제 빠져~' 이러니까, 다른 방송에서 만들어줬다"면서 "(등신대를) 보면 자극이 엄청 된다. 75kg이 꿈인데 지금 76.1kg이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MC 현영은 "퇴행성관절염 3기 진단을 받지 않았냐"며 문영미의 건강을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문영미가 자신의 건강 상태를 공개했다.
11월 6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코미디계의 대모' 문영미가 출연해 일상을 소개한다.
이날 문영미는 집 한쪽에 놓인 늘씬한 모습의 등신대를 공개했다. 패널 신승환이 "진짜 선생님 맞으시냐"며 "다른 사람 등신대를 훔친 건 아닌지?"라고 물었고, 패널 이성미도 "턱 부분을 보니 누가 봐도 합성인 것 같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문영미는 "내가 하도 다이어트 한다면서 '살이 원수야 언제 빠져~' 이러니까, 다른 방송에서 만들어줬다"면서 "(등신대를) 보면 자극이 엄청 된다. 75kg이 꿈인데 지금 76.1kg이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MC 현영은 "퇴행성관절염 3기 진단을 받지 않았냐"며 문영미의 건강을 걱정했다. 문영미는 "6~7년 됐다. 관절이 아픈 것도 '이러다가 낫겠지' 하고 병원을 바로 안 갔다. 그러다 늦어서 3기가 된 것"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올해 1월에는 내 발에 내가 걸려 넘어졌다"며 골절 사고를 겪은 사실을 전했다.
한편 이날 영상에서 문영미는 앓는 소리로 하루를 시작해 모두에게 걱정을 자아냈다. 관절 통증과 부어있는 다리에 겨우 몸을 이끌고 부엌으로 향한 문영미는 고기부터 채소들까지 여러 재료를 거침없이 꺼내 식사 준비에 나섰다. 골절 후유증으로 반찬 뚜껑을 쉽게 열지 못하는가 하면, 아슬아슬한 왼손 칼질이 이어져 스튜디오에서는 불안하다는 반응과 함께 걱정이 쏟아졌다. 또한 "저녁 6시 이전에 식사를 마치려고 한다"며 15시간째 공복 상태임을 알렸다. 건강을 챙기는 모습과는 달리 채소구이에 버터를 녹여 목살을 무려 4장을 구우며, 기름진 아침 한 상을 뚝딱 해치우는 모습에 전문의의 쓴소리까지 이어졌다.
이어서 문영미는 70세에 드라마 첫 주연을 맡은 사실도 털어놨다. 드라마 '말자씨의 슬기로운 육아생활' 주인공, '말자 役'에 도전하면서 "매니저, 코디 등 아무도 없는 상황에 혼자 의상을 다 준비하기도 했다"며 고충을 전하면서도 "체력이 견디지 못했다. 그래도 그 시간이 참 행복했다"며 감사한 마음을 덧붙였다. 이를 들은 MC 오지호는 "무릎이 좋아져서 연기 계속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는 등 출연자들이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
- “16억원 돈통, 차단 엔딩” 과즙세연 열혈팬 울분 주장‥스치면 터진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