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제이엘케이, 뇌졸중 솔루션 美 FDA 승인에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엘케이의 AI 관류영상 뇌졸중 솔루션 JLK-PWI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에 제이엘케이 주가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앞서 제이엘케이는 이날 AI 관류영상 뇌졸중 솔루션 JLK-PWI가 미국 FDA 510(k)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제이엘케이의 이번 FDA 승인은 전립선암 솔루션을 포함해 총 4번째 승인으로, 제이엘케이는 △MEDIHUB Prostate △JLK-LVO △JLK-CTP △JLK-PWI의 FDA 승인을 획득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제이엘케이의 AI 관류영상 뇌졸중 솔루션 JLK-PWI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에 제이엘케이 주가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6일 엠피닥터에 따르면 제이엘케이(322510)는 이날 오전 9시 38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630원(7.29%) 오른 9270원을 기록하고 있다. 제이엘케이는 장 초반 8.45% 오른 9370원에 거래되기도 했다.
제이엘케이의 이번 FDA 승인은 전립선암 솔루션을 포함해 총 4번째 승인으로, 제이엘케이는 △MEDIHUB Prostate △JLK-LVO △JLK-CTP △JLK-PWI의 FDA 승인을 획득하게 됐다.
JLK-PWI는 뇌 MR 관류영상을 자동으로 분석해 회복 가능성이 낮은 뇌경색 중심 영역과 혈액공급이 저하된 뇌관류 저하 영역에 대한 정량적인 지표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제이엘케이는 이번 승인으로 독자적으로 구축한 FDA 인허가 시스템의 유효성이 완벽히 입증된 만큼 올해 내 3개의 추가 뇌졸중 솔루션을 FDA에 신청하고 솔루션 승인과 현지 보험수가 획득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