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핫 캐릭터 어워즈’ 6관왕 노린다
서형우 기자 2024. 11. 6. 09:36
배우 변우석이 6관왕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뜨거운 시선이 집중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은 지난 5일 국내외 인기 배우들을 대상으로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를 오픈했다.
투표 오픈과 동시에 대세 배우들의 접전이 치열한 가운데, 이번 투표부터 엔시티 재현, 방탄소년단 뷔, 엑소 찬열 등 연기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아이돌 멤버들이 후보로 추가되어 새로운 대결 구도가 펼쳐져 더욱 치열한 접전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핫 캐릭터 어워즈’ 5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는 변우석이 이번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6관왕의 영예를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진다.
변우석은 최근 2024 아시아 팬미팅 투어 ‘서머 레터’를 8개 도시에서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으며, 총 12회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고, 각종 광고 모델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되는 등 가장 핫한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이 외에도 이승기, 트와이스 다현, 차은우 등 전 세계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핫 캐릭터 어워즈’는 오는 20일 투표가 마감되며, 최종 1위에 오른 배우에게는 공항철도 디지털 샤이니지 대형 스크린 광고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현재 유픽에서는 ‘11월 이달의 픽’, ‘베스트 아이돌 댄서’, ‘아이돌 케미’ 투표가 진행 중이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