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오리콘 차트 1위...미니 7집, 10번째 정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열도를 집어삼켰다.
신보로 주요 차트 꼭대기에 올랐다.
日 오리콘 최신 집계(4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니 7집 '별의 장: 생크추어리'(SANCTUARY)로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이들은 지난 2020년 미니 2집 '꿈의 장: 이터니티'를 시작으로 전작 '미니소드 3: 투모로우'까지 해당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열도를 집어삼켰다. 신보로 주요 차트 꼭대기에 올랐다.
日 오리콘 최신 집계(4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니 7집 '별의 장: 생크추어리'(SANCTUARY)로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랐다.
'별의 장: 생크추어리'는 발매 첫 날 오리콘 판매처에서만 11만 2,713장이 팔렸다. 현지 보이그룹 스노우 맨과 걸그룹 이누와시 신보 등을 제쳤다.
10번째 1위 기록이다. 이들은 지난 2020년 미니 2집 '꿈의 장: 이터니티'를 시작으로 전작 '미니소드 3: 투모로우'까지 해당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신기록 경신 여부를 눈여겨봐야 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해외 아티스트 앨범 연속 1위 작품 수 최고 기록(주간 기준, 10개)을 보유하고 있다.
타이틀곡 '오버 더 문'(Over The Moon)도 차트인했다. 이 곡은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2위를 안았다. 이날 K-팝 그룹 노래 중 가장 높은 순위다.
신보 수록곡 역시 음원 차트 순위권에 들었다. '헤븐'(Heaven), '하이어 댄 헤븐'(Higher Than Heaven) 등이 AWA 실시간 차트 1~5위를 점령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8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