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박서준·지창욱, 글로벌 팬덤과 소통…하이앤드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이 팬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는 6일 서비스 론칭 소식을 알렸다.
하이앤드는 신규 배우 소통 플랫폼으로, 안녕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하이'(Hi)와 다음을 기약하는 '앤드'(And)의 합성어로 '전 세계 팬들이 늘 배우와 가까이에서, 자주, 특별하게 함께 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가장 먼저 팬들과의 소통을 알린 배우는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이 팬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에 나선다.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는 6일 서비스 론칭 소식을 알렸다.
하이앤드는 신규 배우 소통 플랫폼으로, 안녕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하이'(Hi)와 다음을 기약하는 '앤드'(And)의 합성어로 '전 세계 팬들이 늘 배우와 가까이에서, 자주, 특별하게 함께 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서비스 주요 소통 방식은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다이렉트 메시지(DM)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영상 메시지다. 이를 비롯해 팬과 배우 사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가장 먼저 팬들과의 소통을 알린 배우는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이다. 믿고 보는 배우이자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 배우들로, 팬들과의 소통에도 앞장섰다는 점에서 이목이 집중된다. 하이앤드 론칭 소식과 함께 팬들에게 인사 영상을 전한 이들은 계속해서 하이앤드를 통해 팬들과 친근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이앤드는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 배우 3인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배우진 합류 소식을 알릴 예정이며, 오는 12월까지 프리 오픈 형식으로 운영된다. 배우들의 개별 소통 공간인 스타 라운지(Star Lounge)를 비롯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차후 공식 멤버십 모집과 배우의 IP를 확장한 캐릭터, 이모티콘과 같은 굿즈도 출시한다.
이와 더불어 팬과 배우가 직접 만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앤드를 통해 작품 외에 볼 수 없던 배우와 팬들 사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팬 문화를 구축할 계획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아이 예쁜 것 나만 보다니, 메롱"…황정음, 전남편 이영돈 공개 저격
- "교육 잘한다"…경적 울리는데도 어린 딸 앞세워 무단횡단 [영상]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