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자사 앱에 의료·건강 헬스케어 콘텐츠 탑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은 6일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간편한 의료·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B손해보험 애플리케이션에 헬스케어 신규 콘텐츠를 탑재했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 고창영 디지털전략본부장은 "KB손해보험 앱 내 헬스케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건강을 관리·증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지연 기자] KB손해보험은 6일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간편한 의료·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KB손해보험 애플리케이션에 헬스케어 신규 콘텐츠를 탑재했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은 자회사인 KB헬스케어 협력해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KB손해보험 앱에 추가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병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휴 병원에서 비대면 진료를 받고 근처 약국에서 처방된 약을 받을 수 있도록 연계했다.
또한, KB손해보험 앱에서는 건강 관련 문의 내용을 게시판에 작성하고, 전문 의료진에게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의료 건강 상담 서비스’도 새롭게 제공한다. 건강 관련 질문을 작성하면 올라케어와 연계된 전문 의료진에게 1~3일 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올라케어와 제휴된 전문 의료진이 직접 작성한 의료·건강 및 질병 예방 관련 콘텐츠가 매주 업로드될 예정이며, 신규 콘텐츠 업로드 시 푸쉬(PUSH) 메시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개편된 KB손해보험 앱의 ‘혜택’ 메뉴에서는 뇌 인지 치료 스타트업과의 제휴로 뇌 건강 게임을 제공한다. 고객은 매일 앱에서 뇌 건강 게임을 5개씩 진행하고 자신의 뇌 건강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삼프로TV와의 제휴를 통해 삼프로TV의 유료 멤버쉽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시사, 경제, 투자 관련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KB손해보험 고창영 디지털전략본부장은 “KB손해보험 앱 내 헬스케어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건강을 관리·증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sj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엄마가 어린 딸 앞세우고 무단횡단…승합차에 치일 뻔
- 로제 ‘아파트’, 美 빌보드 ‘핫 100’ 13위·…“2주 간 매주 2억회 이상 스트리밍”
- 47년 전 해변에 잃어 버린 금반지 찾았다…"금속탐지기로 발견"
- 과즙세연, 열혈팬 16억 먹튀 논란…"돈 떨어져 차단했나"
- [영상] '호박' 타고 26시간 노저어 73㎞ 강 건넜다…기네스북 신기록
- “보증금 1원도 못받았는데”…양치승, 억대 전세사기 ‘무혐의’에 분노
- 베트남 여성, 경복궁 앞에서 레깅스 입고 요가 …현지 누리꾼들 "수치럽다"비난
- 술도 안 마셨는데, ‘췌장암’ 걸린 40대…수년 간 ‘이 음료’ 즐겨 마셨다
- “한방에 3억원을?”…배우 변우석, 소아 환우 위해 기부금 쾌척
- 최동석, 또 의미심장 글…“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