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미’ 이민기X한지현의 공조 수사극[오늘 뭐함?]
하경헌 기자 2024. 11. 6. 09:11
부쩍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떨어진 가을의 한복판. 6일에도 연예계의 행사가 독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오후 2시에는 서울 신도림 더 세인트 웨딩홀에서 KBS2 새 수목극 ‘페이스미’의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이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조록환 감독과 주연 배우 이민기, 한지현, 이이경, 전배수가 참석한다.
드라마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팀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좇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최고의 성형외과 의사인 차정우 역 이민기와 그의 절친한 동료 의사 한우진 역 이이경 그리고 강력팀의 형사 이민형 역으로 한지현이 출연한다.
조록한 감독은 앞서 “한없이 심각한 이민기를 놀리는 한지현이 만드는 상큼한 호흡, 가벼움의 대결을 벌이는 이이경과 전배수의 콤비플레이 그리고 곳곳에서 보이는 병원 식구들의 좌충우돌 캐릭터 플레이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황예진 작가 역시 “각 회마다 성형과 범죄를 조합한 에피소드가 등장한다”며 “각각의 사건들을 통해 정우의 감정이 변화하는 흐름을 눈여겨 봐달라”고 밝혔다.
‘페이스미’는 KBS2의 새 수목극으로 오늘(6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 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