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하츄핑’ 별점 회피 댓글에만 답변했다가 ‘비겁핑’ 돼”(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영화 평론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동진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평론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낸다.
'라디오스타' 첫 출연 당시 이 에피소드가 소환돼 '이동진의 흑역사'로 기록된 바 있는데, 이번에는 직접 조용필의 노래를 불렀다고 해 실력을 궁금케 한다.
이동진은 영화 '사랑의 하츄핑'에 대한 한줄평을 하지 않았는데, 수많은 댓글 중에서도 별점을 회피한다는 댓글에만 답변했다고 밝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영화 평론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11월 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여에스더, 이동진, 김소현, 김똘똘이 출연하는 '캐치! 똑똑핑' 특집으로 꾸며진다.
기자 출신 이동진은 촌철살인 같은 영화 ‘한줄평’으로 정평이 나 있는 인물이다.
이동진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영화 평론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낸다. 그 중에서도 직업적 특성으로 영화를 보기 전 육체적, 정신적으로 준비한다는 얘기를 꺼내 관심을 끈다. 이동진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지 않는 이유와 '영화계 한석봉'이라는 별명이 붙은 이유까지 밝힌다.
이동진은 자신의 가장 큰 자랑거리를 꺼내 놓는다. 이동진은 지인의 초대로 조용필과 함께 노래방을 가게 됐는데 당시 1절은 조용필이, 2절은 자신이 부르면서 듀엣이 성사됐다고 자랑한 것. 이어 기자 시절 밴드 보컬을 맡았다는 에피소드를 풀어냈다가 많은 이들의 요청에 조용필의 노래를 부른다.
이동진은 한 프로그램을 통해 MC 김구라와 예능 호흡을 맞췄는데, 당시 서태지 노래를 잔망스럽게 불렀다. ‘라디오스타’ 첫 출연 당시 이 에피소드가 소환돼 ‘이동진의 흑역사’로 기록된 바 있는데, 이번에는 직접 조용필의 노래를 불렀다고 해 실력을 궁금케 한다.
이동진의 수집광적 면모도 드러날 예정이다. ‘빨간 안경’이 트레이드 마크인 이동진은 수십 개의 빨간 안경을 선물 받았다고 전한다. 또 현재 자신의 작업실에 27,000여 권의 책과 CD와 LP를 12,000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 모두를 놀랍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최근 생긴 신상 별명을 공개한다. 이동진은 영화 ‘사랑의 하츄핑’에 대한 한줄평을 하지 않았는데, 수많은 댓글 중에서도 별점을 회피한다는 댓글에만 답변했다고 밝힌다. 이로 인해 ‘한줄핑’, ‘비겁핑’ 등의 별명이 붙었다는 것.
이와 함께 영화 이상으로 기대되는 MC 김구라에 대한 이동진의 한줄평도 준비돼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
- “16억원 돈통, 차단 엔딩” 과즙세연 열혈팬 울분 주장‥스치면 터진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