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 호스아일랜드 이색 걷기대회 개최 [경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엄영석)은 어반스포츠와 공동주최하는 '제1회 플레이 워크 호스아일랜드 걷기대회'를 10일과 17일 렛츠런파크 주로내 호스아일랜드 일원에서 진행한다.
호스아일랜드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경주로 내에 조성한 호수공원이다.
참가자들은 호스아일랜드를 돌며 코스 내에 마련한 5가지 게임을 통해 승부를 겨룬다.
이외에 매주 주말 호스아일랜드에서 전기 기차를 타고 호수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고 공원 이곳저곳을 돌아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스아일랜드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경주로 내에 조성한 호수공원이다. 호수 주변으로 다양한 철새와 희귀식물이 자생하는 생태공원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휴장했다가 10월 재개장했다. 이번 걷기대회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걷기와 게임을 결합한 행사다. 참가자들은 호스아일랜드 산책로(2.5km)를 돌면서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획득하는 방식이다. 가장 많은 스탬프를 모은 우승 팀에게 완주 메달과 간식, 기념품을 증정한다. 대회 참가비는 1만원으로 어반스포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호스아일랜드를 돌며 코스 내에 마련한 5가지 게임을 통해 승부를 겨룬다. 대왕 주사위로 승부를 가리는 ‘굴려라! 한판승부’, 축구공으로 미션을 달성하는 ‘슛 포 러브!’, 야구 게임인 ‘말마를 잡아라’, ‘복불복 신발양궁’, 같은 그림을 맞추는 ‘메모리 챌린지’ 등이 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는 사계절 썰매장, 어린이 승마체험, 경마 관람 등도 함께 운영한다.
김재범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손바닥보다 작은 속옷…프로답게 완벽 소화 [DA★]
- 나나, 화장실 바닥에 쓰러져 찰칵…무심+카리스마 근황 [DA★]
- 아유미 눈물, 무려 15년 만에…육아 스트레스도 격파 (한일톱텐쇼)
- 이준, 천년의 이상형 만나다? “좋아합니다” 돌발 고백 (짠남자)
- 김예원, 하필 짝사랑 상대가 절친의 ‘18년 철천지원수’ (사외다)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