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돌아왔다' 부상 복귀전 맹활약 펼친 정지석의 포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상에서 돌아온 정지석이 화끈한 공격력을 뽐낸 뒤 포효했다.
몸 상태가 올라온 아웃사이드히터 정지석은 1세트에만 서브에이스 2개 포함 5득점을 올리며 맹활약을 펼쳤다.
2018-2019년, 2020-2021년 정규리그 MVP 정지석은 부상 복귀전 1세트부터 무섭게 KB손해보험을 몰아붙였다.
서브에이스 2개 포함 5득점을 올리며 기분 좋게 1세트를 따낸 대한항공 정지석은 부상으로 빠진 외국인 선수 요스바니와 아레프 빈자리를 완벽히 메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스포츠조선 박재만 기자] 부상에서 돌아온 정지석이 화끈한 공격력을 뽐낸 뒤 포효했다. 몸 상태가 올라온 아웃사이드히터 정지석은 1세트에만 서브에이스 2개 포함 5득점을 올리며 맹활약을 펼쳤다.
올 시즌 정강이 부분 피로 골절 여파로 주포지션인 아웃사이드히터가 아닌 리베로로 시즌을 시작했던 정지석이 드디어 돌아왔다.
5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린 V리그 대한항공과 KB손해보험의 경기. 틸리카이넨 감독은 경기 전 인터뷰에서 정지석이 리베로가 아닌 원래 포지션 아웃사이드히터로 돌아온다고 예고했다.
대한항공이 리그 최초 4년 연속 통합 우승을 거두는 데 큰 힘을 보탠 정지석의 복귀 소식은 희소식이었다. 정강이 부상으로 점프가 불가능했던 정지석은 리베로로 출전해 수비에 집중했다.
2018-2019년, 2020-2021년 정규리그 MVP 정지석은 부상 복귀전 1세트부터 무섭게 KB손해보험을 몰아붙였다. 서브에이스 2개 포함 5득점을 올리며 기분 좋게 1세트를 따낸 대한항공 정지석은 부상으로 빠진 외국인 선수 요스바니와 아레프 빈자리를 완벽히 메웠다.
경기 초반 분위기를 리드하던 대한항공. 2세트 리시브가 흔들리며 KB손해보험에 세트를 내주고 말았다. 1세트에 이어 정지석은 2세트에도 팀 내 최다 6득점을 올렸지만 아쉬움을 삼켰다. 3세트 들어서도 리시브가 문제였다. 세트 막판 팽팽하던 분위기는 리시브가 흔들리며 대한항공은 연이어 세트를 내주고 말았다.
4세트를 따내며 5세트까지 승부를 끌고 간 대한항공은 진땀승을 거뒀다. 부상 복귀전에서 정지석은 19득점 공격 성공률 47.1%를 기록했다. 5세트까지 건강한 모습으로 코트를 누빈 정지석은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친분도 없는 조세호 결혼식 간 이유 "내가 이래서 결혼을 못하나…
- [SC이슈] 과즙세연, 방시혁과 美 만남 하더니…'고등래퍼' 김하온과 열…
- 윤종신,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네..비포 앤 애프터 "사진관 사장님의 마술…
- [종합] 율희, 세 아이 데려온다…'성매매 입건'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 정지선, 임신 9주차 둘째 떠나보냈다..."수술 후 하루 만에 다시 일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