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구글트렌드 10월 최다 검색 K팝 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2024년 10월 '구글에서 최다 검색된 K팝 스타'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빛냈다.
2024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구글 트렌드(Google Trends)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뷔는 K팝 스타 중 최다 검색량을 기록했다.
2024년 전 세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분석한 구글트렌드에 뷔는 드레이크, 에미넴, 저스틴 비버에 이어 4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남자 팝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구글 트렌드(Google Trends)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뷔는 K팝 스타 중 최다 검색량을 기록했다.
뷔는 현재 군복무 중으로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은 가운데 여전히 K팝 스타 중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으며 뜨거운 화제성과 스타성을 입증하고 있다.
구글 트렌드가 집계되는 67개국의 나라에서 뷔는 일부 국가를 제외한 대다수 국가인 59개국에서 최다 검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024년 전 세계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분석한 구글트렌드에 뷔는 드레이크, 에미넴, 저스틴 비버에 이어 4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남자 팝스타 반열에 올랐다.
또한 1990년 이후에 태어난 남녀 팝스타 중에서는 K팝 스타 최고 순위인 12위를 차지, 저스틴 비버, 마일리 사이러스, 아리아나 그란데, 해리 스타일스, 빌리 아일리시 등과 함께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아본 팝스타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뷔는 주요 인기 지표 중 하나인 위키피디아에서도 독보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영어권 페이지 1000만 조회수를 돌파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K팝 스타 중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뷔는 위키피디아에서 '전 세계인들이 올해 가장 많이 찾아본 남자 팝스타' 7위, K팝 솔로아티스트 기준으로는 1위를 차지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아시아 스타 중 최고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인플루언서 분석업체 하이프오디터의에 따르면, 뷔는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톱 1000' 6위, 미국 4위, 영국 3위에 올랐으며, 뮤직부문에는 남자 아티스트 1위, 남녀 아티스트 포함한 순위에는 2위에 올랐다. 이 역시 아시아스타 중 최고 순위이다.
뷔는 전 세계(모든 업종) 웹사이트 순위 '톱 5'에 해당하는 구글, 위키피디아, 인스타그램 모두 아시아스타 중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글로벌슈퍼스타의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사합니다"..FT아일랜드 이재진, '최민환 OUT' 후 공개 발언 - 스타뉴스
- 김민준, ♥처남복 터졌네..GD에 '명품차 2대' 받고 감격 - 스타뉴스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 스타뉴스
- 김소연 이혼 선언 '충격'..남편에 "꺼져주라" 분노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야구장 시구 보고 싶은 스타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년 연속 美 베스트셀링 K팝 주인공..'K팝 프론트맨'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월와멘탈'이었네!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행복하면 좋겠다"(살롱드립)[종합]
- 방탄소년단 뷔, 구글트렌드 10월 최다 검색 K팝 스타 - 스타뉴스
- '국민 MC' 김성주, 김용만 품 떠나 FA로..뭉친프로젝트 결별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