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타워보다 큰 규모"…현대엔지니어링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용인시에 국내 상업시설의 새로운 기준이 될 하이엔드 워크에디션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가 들어선다.
현대엔지니어링(064540)은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삼성삼거리 인근 빅테크 중심지에 위치할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를 시공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하이엔드 워크에디션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세미나룸, 미팅룸, 리셉션 라운지 등 다양한 비즈니스 지원 공간을 갖추고, 영상 촬영과 제작이 가능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까지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입주사 전용 커뮤니티·컨시어지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경기도 용인시에 국내 상업시설의 새로운 기준이 될 하이엔드 워크에디션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가 들어선다.
현대엔지니어링(064540)은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삼성삼거리 인근 빅테크 중심지에 위치할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를 시공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지하 6층에서 지상 최대 33층까지, 5개 동으로 구성된다. 연면적 약 35만㎡로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의 3배, 롯데월드타워보다도 큰 규모다.
첨단 반도체 산업의 중심지인 삼성 디지털시티 인근에 위치해 배후 수요 확보에 유리하며, 대규모 비즈니스 공간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중부대로, 삼성삼거리 앞 입지…비즈니스에 탁월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뛰어난 교통 접근성을 자랑한다.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IC에서 약 4.7㎞, 용서고속도로 흥덕IC에서 약 2.9㎞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중부대로(42번 국도)를 통해 주변 산업단지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2029년 12월 개통 예정인 인덕원~동탄 복선전철의 원천역(가칭)과 흥덕역(가칭)이 인접해 출퇴근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아울렛 등 쇼핑 시설과 광교호수공원, 흥덕중앙공원 등 여가 시설이 가까워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다.
다양한 커뮤니티 및 컨시어지 서비스도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하이엔드 워크에디션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세미나룸, 미팅룸, 리셉션 라운지 등 다양한 비즈니스 지원 공간을 갖추고, 영상 촬영과 제작이 가능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까지 마련된다.
입주사 임직원을 위한 게임룸, 피트니스 클럽, 힐링 스팟 등을 포함해 헬스케어 서비스, GX 클래스, 카셰어링, 사무실 청소, 배송 예약 등의 고급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법정 기준의 2배를 초과하는 총 2556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해 자가용 이용자들에게 넉넉한 주차 환경을 제공한다.
엘리베이터는 총 45대가 설치돼 출퇴근 시 혼잡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개별 냉난방 시스템을 도입해 야간과 주말에도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입주사 편의를 우선한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입지 덕분에 많은 투자자와 중소기업 CEO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향후 가치도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아이 예쁜 것 나만 보다니, 메롱"…황정음, 전남편 이영돈 공개 저격
- "교육 잘한다"…경적 울리는데도 어린 딸 앞세워 무단횡단 [영상]
- 율희 "'최민환 업소' 밝히고 싶지 않았다…지치고 괴로워 합의이혼 후회"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