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의열단 창립 105주년 기념…게임 등 이벤트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의열체험관 주차장에서 의열단 창립 105주년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참가비는 2000원이며, 의열체험관 안내데스크에서 결제하고 티켓과 리유저블백 기념품을 받은 후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열기념공원 공식 누리집(https://www.myfmc.or.kr/euiyeol/_Web/)과 인스타그램 또는 의열체험관(055-359-4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월까지 의열체험관 무료 운영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의열체험관 주차장에서 의열단 창립 105주년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행사는 태극기 자개 모빌과 태극기 원터치 팔찌 만들기 등 두 가지 체험과 비석 치기, 땅따먹기 등 두 가지 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을 통과하면 추억의 과자와 인근 밀양아리랑시장에서 꽈배기를 먹을 수 있는 꽈배기 교환권을 받게 된다.
또 행사 기간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에 열리는 타임 이벤트에서는 딱지치기, 신발 양궁, 제기차기가 진행되며, 상위권 참가자에게는 상품이 주어진다.
행사 참가비는 2000원이며, 의열체험관 안내데스크에서 결제하고 티켓과 리유저블백 기념품을 받은 후 참여할 수 있다.
공단은 12월까지 의열체험관을 한시적으로 무료로 개방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열기념공원 공식 누리집(https://www.myfmc.or.kr/euiyeol/_Web/)과 인스타그램 또는 의열체험관(055-359-4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