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카 나와라!" 포항, 산둥 상대로 ACLE 홈경기 연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스틸러스가 2024/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이하 ACLE) 홈경기 연승을 노린다.
포항은 6일 오후 7시 포항스틸야드에서 산둥 타이산과 ACLE 리그 스테이지 4차전 홈경기를 치른다.
포항은 MD 스토어에서 ACLE 홈경기를 맞아 신상품을 출시한다.
포항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2024/25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엘리트(이하 ACLE) 홈경기 연승을 노린다.
포항은 6일 오후 7시 포항스틸야드에서 산둥 타이산과 ACLE 리그 스테이지 4차전 홈경기를 치른다. 산둥에는 과거 K리그를 수놓은 바코와 제카가 속해있다. 특히 지난 시즌 포항 유니폼을 입고 맹활약을 펼친 제카와 맞대결 여부가 눈길을 끈다.
지난달 1일 홈에서 열린 상하이 포트전 3-0 대승을 거둔 포항이다. 후반 7분 완델손의 선제골을 필두로 홍윤상과 한찬희의 릴레이 골을 묶어 승점 3점을 얻었다. 최근 출전 시간을 늘려가고 있는 윤평국은 눈부신 선방을 선보였다. 중국 슈퍼리그 1위 팀을 상대로 한 완벽한 승리의 기억을 살려 산둥을 꺾겠다는 각오다.
포항은 MD 스토어에서 ACLE 홈경기를 맞아 신상품을 출시한다. 푸드트럭, 포토이즘 등이 홈경기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포항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사진=포항스틸러스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을 테니 걱정 말라''던 허경민, FA 시장 나왔다...4년만의 3할 타율 회복→3년 20억원 이상 계약
- '무관 저주의 대명사' 해리 케인, 마침내 감격적인 첫 우승 트로피 손에 넣나? 뮌헨 분데스 우승
- '와!' 손흥민, 계약 연장 옵션 끝 아니었네! 은퇴할 때까지 토트넘서 뛴다…''3년 재계약 가능성
- FA 1호 예약→원클럽맨 넘어 영구결번 ‘찜’...SSG, “최정과 6일 계약 후 발표한다”
- '아이고, 어쩌면 좋나' 네이마르, 결국 현역 은퇴 수순 밟을까…''복귀 2경기 만에 부상 재발''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