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2박 3일 안 자고 술 마셔…멤버들과 50병 이상 마셨다"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멤버들과 2박 3일 술을 마신 적 있다고 고백했다.
조현아는 "어반자카파 멤버들이 강하게 키웠다. 젓갈 하나를 두고 술을 마시면 21병 마신다. 그러다 속이 안 좋으면 토하고 오라고 한 후 다시 시작하라고 한다. 그러다 셋이서 로테이션으로 한 명씩 재우면서 2박 3일을 계속 먹더라. 저희도 50병 이상 먹은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멤버들과 2박 3일 술을 마신 적 있다고 고백했다.
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조현아, 지상렬, 한다감이 등장했다.
이날 이상민은 '전설의 취객'으로 등장한 조현아, 지상렬, 한다감에게 마지막 음주가 언제인지 물었다. 한다감은 "저도 어제 제 남편과 살짝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조현아 역시 "물이 없길래 저도 어제 살짝 했다. 저희 집이 13층인데, 1층까지 가기 힘들어서 그걸로 대체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상민이 "물이 없어서 마시는 약간의 술은 어느 정도냐"라고 묻자 조현아는 "와인 1병"이라고 답했다.
이상민은 지상렬에 대해 2박 3일 동안 소주 77병을 마신 전설이라고 소개했다. 지상렬은 "지금은 그렇게 못 먹는데, 어렸을 땐 110kg 정도 나갔다. 야구 선수로 따지면 오타니였다. 나무늘보 됐다가 또 마시고"라고 했다. 한다감은 "왜 그렇게 드시는 거냐"라고 궁금해했다. 지상렬은 "진짜 술꾼들은 아무 이유 없이 그냥 먹는 거다"라고 밝혔다. 건강에 아직까지 이상은 없다고.
이상민은 "술을 잘 받는 사람들이 있다"라며 신동엽을 언급했다. 그러자 지상렬은 "동엽이도 잘 먹는데, 우리가 봤을 땐 이유식 정도다. 우린 안주도 없고, 아밀리아제로 안에서 믹스한다. 이게 진정한 대포꾼"이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상민은 "조현아는 병 수로 계산하지 않고, 2박 3일 동안 자지 않고 마신 적이 있다던데"라고 물었다. 조현아는 "어반자카파 멤버들이 강하게 키웠다. 젓갈 하나를 두고 술을 마시면 21병 마신다. 그러다 속이 안 좋으면 토하고 오라고 한 후 다시 시작하라고 한다. 그러다 셋이서 로테이션으로 한 명씩 재우면서 2박 3일을 계속 먹더라. 저희도 50병 이상 먹은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상렬은 "그건 전문 용어로 수건돌리기'라고 하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이 "노래할 땐 지장 없냐"라고 묻자 조현아는 "전 노래 스케줄 땐 전후로 안 마신다"라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조현아는 숙취는 마인드 컨트롤로 해결한다고. 조현아는 "전 맹세코 마인드 컨트롤로 숙취를 해결한다. 저도 원래는 숙취로 힘들어했다. 그러다 이대론 안 되겠다 싶어서 난 오늘부터 숙취가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다 보니 두 달쯤부터 점점 숙취가 없어지더라"라고 신기한 경험을 전했다. 지상렬은 "이건 무속인인데?"라고 말하기도. 이를 듣던 한다감은 "왜 이렇게 사는 거냐. 전 잘못 나온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SBS '돌싱포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
- 김민희, 결국 파경...이미 헤어진지 오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