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한다감, 대전에서 고교 여신으로 소문나” 증언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한다감이 고교시절 여신으로 유명했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한다감과 8년 전 MC 인연이 있다며 "프로그램을 저랑 오래 했는데 결혼을 다른 분과 하셨다"고 뜬금없는 말했다.
김준호는 같은 대전 출신이라 잘 안다며 "(한다감은) 대전 여신이었다. 한밭고등학교 여신으로 소문났었다"며 이상민의 말을 묵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한다감이 고교시절 여신으로 유명했다고 말했다.
11월 5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한다감, 지상렬, 조현아가 출연했다.
이상민은 한다감과 8년 전 MC 인연이 있다며 “프로그램을 저랑 오래 했는데 결혼을 다른 분과 하셨다”고 뜬금없는 말했다. 조현아가 “프로그램 같이 하면 결혼도?”라며 황당해 했다.
김준호는 같은 대전 출신이라 잘 안다며 “(한다감은) 대전 여신이었다. 한밭고등학교 여신으로 소문났었다”며 이상민의 말을 묵살했다.
한다감은 “지금처럼 밝은 모습이 아니셨다. 촬영장 오면 인사만 하고 커피만 드시면서 말이 거의 없었다. 항상 고뇌에 젖어 계셨다”며 과거 이상민이 현재와 달랐다고 돌아봤다.
이상민이 자주 같이 밥을 먹었다고 하자 한다감은 “거짓말하지 마라. 한 번은 말을 안 하고 식사하셔서 체할 것 같았다”고 했다. 탁재훈이 “밥값 때문에 그랬을 거”라고 몰아가자 이상민은 “6천원이었다. 스튜디오에서 나오는 밥이었다”고 반박했다. (사진=SBS ‘돌싱포맨’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조세호, 결혼식 900명 하객 홀대 의혹 “재산 순 자리배치?”에 청문회 변질(놀뭐)[어제TV]
- “이도현 싸움 잘 하냐?” ♥임지연 런던서 물오른 미모 자랑, 반응 후끈
- 미나 “4강 가니까 가슴 밖에 안 남아” 2002년 월드컵 승리마다 옷 잘랐다(가보자고)
- 故김수미 생전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 각별 “엄마 가지마” 오열